4번.세컨더리마인드 저는 한번에 되는게 거의 없었습니다. 운전면허 실기시험도 . 자영업도요 ㅋㅋ 그런데 전 그걸인지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습득에 둔하니 한번에 완벽하게 하기는 쉽지 않구나? 그래서 요새는 거의 모든일을 처음에 잘되리라 생각안해요 ㅎㅎ 그래도 두번하고 세번하면 나아지더라고요. 아마 이게 경험에서 체득된 세컨더리 마인드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느리지만 여태까지 마음 먹은건 다해내왔습니다. 이번에! 가게를 정리하고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 준비중이네요ㅎㅎ 리마인드겸 댓글에 적어봅니다. 나는 할수있다.!!화이팅!!
🍀<4. 세컨더리 마인드> 황현희 작가님의 세컨더리 마인드에 대한 이야기는 실수를 두려워하지 말고, 그 실수를 발판 삼아 다시 도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가 인상적이었어요. 처음부터 잘할 수 없다는 생각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실패를 통해 성장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는 내용이 깊이 와닿았습니다. 특히 실수를 실패와 혼동하지 말라는 말이 공감되었습니다~!!
4. 세컨더리 마인드🌈🌈영상을 보면서 실수에 대한 두려움이 오히려 나를 가로막는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첫 시도에서 잘 안 되는 건 당연한 일이지만, 그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다음을 준비하는 세컨더리 마인드가 정말 중요하다는 걸 다시금 느끼게 되었어요. 용기를 가지고 계속 도전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힘을 줬습니다^^
정답은 4번 세컨더리 마인드입니다. 연초 뿐만 아니라 월초에 세우는 작은 목표들 중에 시간계산을 잘 하지 못했거나 조금의 게으름 등으로 지키지 못하는 실수, 실패들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겸허히 인정하고 조금이라도 목표 달성에 성공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첫번째 시도에서 실수, 실패했던 것들도 두번, 세번 하다보면 달성하는 것들이 생기더라고요.
황현희 작가님도 개그맨으로서 방송에서 퇴출된 후 부동산, 주식은 물론 대두 가격까지 살펴볼 정도로 경제공부를 하셔서 자산가로 우뚝 서셨고, 김미경 선생님께서도 40대 후반부터 일이 더 잘 풀리셔서 기하급수적으로 자산을 쌓으신 것으로 압니다. 저도 2030시기를 지나 40대에 접어들었는데 세컨더리 마인드를 명심하며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4. 세컨더리 마인드 직장에서 완전히 새로운 일을 맡게 되면서 신규때 하던 실수와 질문들을 하고 있는 제가 너무 부끄럽고 창피하게 느껴졌던 어제였는데요.. 그래도 다시 힘내보고자 영상들을 살피다가 이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남들에겐 쉽게 이야기하던 너도 충분히 할 수 있단다 라는 말이 저에게는 왜이렇게 힘든지.. 그냥 여기서 도망치고 싶다 생각했었는데요. 저자님 이야기를 들으며 다시 힘내보려고 합니다. 창피했던 제 실수를 다시 현미경으로 들여다보고 다시 또 실수를 하더라도 또 딛고 일어나보겠습니다. 좋은 영상 좋은 책 감사합니다!
4. 세컨더리 마인드 비아냥거리며 평가하는 소리를 듣고 위축되어 회복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던 시간들이 있었는데 '세컨더리 마인드를 가져라' 라고 이야기해주신 부분이 너무 공감되네요~! 가장 힘든 실수를 해서 비아냥거리는 소리를 듣더라도 오히려 잘해가고 있구나,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절벽밑으로 떨어져도 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갖고 내가 하고 싶은 도전을 지속적으로 이뤄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과 공부, 도전 속에서 나를 좀 더 알아가고 생각의 성숙을 통해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실수를 인정하고 디딤돌 삼아 적응하고 발전하는 시간들로 채워나가고 싶습니다.
4, 세컨더리 마인드 오늘 제가 충청도 초등학교에서 마음챙김 강의를 하고 왔어요~, 실수엄청 하고 왔어요~제가 지금 마음챙김이 잘안되는 것같아요. 아이들은 휴대폰을 가지고 떠들고, 저는 저 혼자 강의하는 것 같고... 땀은 삐질~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겠어요 ~집에 와서 우울한 기분에 영상을 켰는데 이 영상을 만났어요~... 실수는 당연하다!!! 세컨더리 마인드를 가지고 또 도전할겁니다.... 우리나라 모든 아이들이 마음챙김이 되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힘내자!!!^^
💗(4. 세컨더리 마인드)실수를 마주하는 자세에 대한 이야기가 큰 울림을 주었습니다. 세상은 한 번의 실수로 끝나지 않으며, 그 실수 속에서 배움을 찾아야 한다는 점에서 저도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특히 "포스트잇"의 발명이 실수로부터 시작되었다는 예시는, 실수를 새로운 가능성으로 바꾸는 과정의 중요성을 느끼게 해주었어요!
4번 세컨드 마인더리 황현희님반갑네요~ 처음에 잘되는건 말이 안된다라는 말에 실수인거지 실패는 아니라는 , 실수는 당연 하다, 실수를 하고 싶다는 그말씀 뭔가 하고 있을때 누군가 좋지않게 보는 사람은 무조건 있는데 전 마니 그만 멈추고 난 안되 하며 육십둘까지 살았네요 ㅜ 사실 오래전 미움받을 용기를 라는 책을 보며 조금 나아졌다 생각 했는데 다시 소심한나로 남의 시선이 두려운 나로 있는 제게 현희씨 책 함 읽어 보고 지금 다시 뭔가 시작해 보고싶네요~ 고맙고 화이팅입니다!!~~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도움 청한 글 올립니다. 저는 다섯살 딸 아이와 노숙을 하고 있는 아버지 입니다 사업 실패 로 인하여 자살 시도를 하게 되었고 살고있던 집 까지 경매 가 들어와 길거리에 나와 아이와 노숙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와이프는 이혼 하고 연락 이 닿지 않는 상태 입니다. 저와 아이는 세상에 가족이 없어 기댈 곳이 없습니다 적지 않은 나이다 보니 불투명한 미래에 세상에 다시 뛰어 들어가기 너무 두렵습니다 세상이 너무 두렵습니다 갈곳 이 없어 아파트 꼭 대기층에서 하염없이 창문만 바라보고 한숨만 쉬게 됩니다 아이와 몇일째 아무것도 먹지도 못하였습니다. 아이가 너무 아픕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내 몫을 해야할지. 겁이나고 무섭습니다. 목적지가 어디인지 모르겠고 도착지가 어디인지 모르겠고 도무지 알수없어 헤매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와 너무 배가 고파 먹을게 없어 누가 먹다 남긴 배달 음식을 허겁지겁 먹기도 하였고아이가 아픈데병원 조차 데려 갈수 없어 너무 가슴이 미어지기 만 합니다 우울증이 심하게 찾아와 몇번이고 죽고싶다는 생각 을 합니다. 열심히 살아왔는데 봉사도 종교단체 기부도많이하고 살아왔는데 불행 이 찾아 오게 되었는지 견딜수 없을 만큼 고통스럽습니다 이렇게 사느니 목숨을 거두어 가시지 이렇게 고통 스럽게 하는지 비참 하기만 합니다. 갈곳이 없어 아이와. 기차역,아파트 옥상에서 자고 먹지도 못하고 있습니다.저는 못먹고 추스리지 않아도 됩니다 아이만 이라도 병원 이라도 데려갈수있도록 밥이라도 먹일 수 있도록 간절히 바랍니다. 세상 천지에 어떤 부모가 아이를 내세워 내 배를 먼저 채우려 하겠습니까 어떤 부모가 자식을 내세워 잘먹고 잘살려 하겠습니까 다시 살아갈수있게 도와주십시요. 제가 다시 세상에 뛰어들어 다시한번 희망을 찾아갈수있게 아이를 옳바르게 이쁘게 키울수 있도록 부디..도움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마을금고 9003ㆍ2918ㆍ9555ㆍ7 강ㆍ우 입니다
@MKTV 12
2024년 10월 2일 3:05 오후💜구독자 도서 나눔 이벤트💜
오늘의 《도서 제목》과 《영상 시청 후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10명을 선정해 오늘의 도서를 보내드립니다
1. 세컨더리 마켓
2. 세컨더리 배터리
3. 세컨더리 스쿨
4. 세컨더리 마인드
💛카카오플러스 친구 '김미경TV' 채널로 당첨자를 공지합니다.
카카오플러스 채널 추가를 잊지 말아주세요!
이벤트 기간: 10월 2일 (수) ~ 10월 9일 (수)
당첨자 발표: 10월 10일 (목)
🛒 황현희, 제갈현열 작가 - ‘세컨더리 마인드’ 만나러 가기
교보문고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4201652
예스24 :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33199485
알라딘 :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46254964
🔶 【MKTV 멤버십 가입】을 환영합니다 🙋🏻♀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aGfDaiM-pM1l-SXYpq37Q/join
✔ 선한 영향력에 함께하는 멤버십 혜택도 확인하세요
💛 카카오플러스 친구 【김미경TV】 7만명이 함께 합니다
✔ 채널 추가하시고 다양한 혜택 받아보세요
0:00 실수와 후회, 꼭 필요한 1가지
8:22 폭발적으로 성공하는 사람의 특징
⛔<김미경 강사님 사칭> 주식투자 피싱사기에 주의하세요⛔
김미경TV MKTV의 출연자는 카톡/텔레그램/밴드/주식방 등을 통한 투자 권유를 하지 않습니다.
만일 이러한 시도를 경험하셨다면, 모두 사칭이니 피해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원하는 삶을 위한 미라클 루틴, BOD 함께 해요!
👉🏻 https://bit.ly/3Af3w4e
🔶 미경쌤의 진짜 일상은? 【김미경의 인스타그램】
👉🏻 https://bit.ly/2KhMghw
@kmsonly88 2
2024년 10월 2일 7:57 오후4번.세컨더리마인드
저는 한번에 되는게 거의 없었습니다.
운전면허 실기시험도 . 자영업도요 ㅋㅋ 그런데 전 그걸인지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습득에 둔하니 한번에 완벽하게 하기는 쉽지 않구나?
그래서 요새는 거의 모든일을 처음에 잘되리라 생각안해요 ㅎㅎ 그래도 두번하고 세번하면 나아지더라고요.
아마 이게 경험에서 체득된 세컨더리 마인드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느리지만 여태까지 마음 먹은건 다해내왔습니다. 이번에! 가게를 정리하고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 준비중이네요ㅎㅎ 리마인드겸 댓글에 적어봅니다. 나는 할수있다.!!화이팅!!
@kangminhee0911 2
2024년 10월 2일 8:35 오후이분 회춘하셨나요?
@정은미-k9w 2
2024년 10월 2일 8:52 오후4번 30대때 피아노 반주할때 리듬 실수를 꼭 했어요..ㅠ 덕분에 지금 40대 에는 잘 감당한답니다^^
@초코파이오예쓰 2
2024년 10월 2일 7:35 오후4번이요^^
도전해볼께요 계속...무엇이되던 잘될꺼라 믿어볼께요 ㅠ ㅠ많이힘들지만 다시 일어나볼께요 ㅠ ㅠ
@구름alth 1
2024년 10월 3일 9:14 오전4번 새로운걸 시작하게 되면 한두번 실수를 하게 됩니다.실수를 해봐야 그다음 잘하게 된다는걸 알게되죠.황현희님 말씀듣고나니 실수가 나쁜것만은 아니라는 좋은 마인드가지고 오늘 하루 잘 보내겠습니다~감사합니다
@Kim-lk5xl 1
2024년 10월 2일 7:54 오후4번입니다
안티가 있다는 것은 내가 무브하고 있다는 반증 진리입니다^^
@이주은-q4f
2024년 10월 17일 10:24 오후4번 세컨더리 마인드
잘 들었습니다.
책도 읽고 싶네요^^
@jinniehong1657
2024년 10월 8일 2:17 오후세컨더리 마인드 살아가는데 용기를 주는 말인듯합니다. 감사합니다 ~^^
@lifechanger_motivator
2024년 10월 3일 10:11 오후4번 세컨더리마인드. 무엇이 중요한지 가치를 생각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제갈현열님과의 콜라보 기대됩니다
인사이트 가득 얻으며 성심성의껏 읽고 정성껏 리뷰하고자 합니다!
@shj9110
2024년 10월 3일 5:16 오후4번 세컨더리마인드 /
30대 중반이 넘어가면서 어떠한 도전도 하지 않고 자꾸 회피하는 경향이 있어요. 실수를 두려워 하지 않고 그냥 실행할 수 있는 힘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햇님달님-q7b
2024년 10월 4일 1:15 오후4번 세컨더리마인드 🎉😊
어떤일을 하겠다고, 상대방에게 연락했는데..막상 실패가 두려워서 갈팡질핑증이네요.힘이되는 제목입니다
@김정이-j7w
2024년 10월 4일 4:56 오후4번 입니다
우리딸에게 말해주고
싶어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있게 도전하라고 ...
@띵선생
2024년 10월 3일 5:20 오전4번 <세컨더리마인드>입니다.
다시 한 번 스스로 나를 세우는 계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춘천닭갈비-t5m
2024년 10월 5일 12:04 오전4번 센컨더리 마인드...
황현희 투자자님 강의 들으니 마음에 힘과 위안이 생기네요!^^
@Redic1224
2024년 10월 8일 2:44 오후🍀<4. 세컨더리 마인드> 황현희 작가님의 세컨더리 마인드에 대한 이야기는 실수를 두려워하지 말고, 그 실수를 발판 삼아 다시 도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가 인상적이었어요. 처음부터 잘할 수 없다는 생각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실패를 통해 성장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는 내용이 깊이 와닿았습니다. 특히 실수를 실패와 혼동하지 말라는 말이 공감되었습니다~!!
@Sigma79001
2024년 10월 8일 2:45 오후4. 세컨더리 마인드🌈🌈영상을 보면서 실수에 대한 두려움이 오히려 나를 가로막는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첫 시도에서 잘 안 되는 건 당연한 일이지만, 그 실패에 좌절하지 않고 다음을 준비하는 세컨더리 마인드가 정말 중요하다는 걸 다시금 느끼게 되었어요. 용기를 가지고 계속 도전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힘을 줬습니다^^
@thenaeun0529
2024년 10월 3일 12:12 오전4번 세컨더리 마인드입니다
@TV-qe7uc
2024년 10월 3일 6:55 오전다시시작하자!!!
매일매일 실수의 연속인 대한민국 아줌마입니다.
아이들의 걷기 시작할때가 떠오르네요
다시 다시 한번만더!!!!
실수 직면하고 들여다보기~~~
다시 시작하는 저에게 딱!!!!
정답 4번 세컨드리마인드
@mj-rr1tr
2024년 10월 3일 1:16 오전정답은 4번 세컨더리 마인드입니다. 연초 뿐만 아니라 월초에 세우는 작은 목표들 중에 시간계산을 잘 하지 못했거나 조금의 게으름 등으로 지키지 못하는 실수, 실패들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겸허히 인정하고 조금이라도 목표 달성에 성공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첫번째 시도에서 실수, 실패했던 것들도 두번, 세번 하다보면 달성하는 것들이 생기더라고요.
황현희 작가님도 개그맨으로서 방송에서 퇴출된 후 부동산, 주식은 물론 대두 가격까지 살펴볼 정도로 경제공부를 하셔서 자산가로 우뚝 서셨고, 김미경 선생님께서도 40대 후반부터 일이 더 잘 풀리셔서 기하급수적으로 자산을 쌓으신 것으로 압니다. 저도 2030시기를 지나 40대에 접어들었는데 세컨더리 마인드를 명심하며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가고 싶습니다~!
@Jack21h
2024년 10월 3일 1:05 오전(( 4번 세컨더리 마인드
대기업이 한가지 사업만으로 성공할수 없다는 메시지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일을 다방면으로 한다면 실패든 성공이든 결과물이 있을것 입니다 ))
@YHeeKIM47
2024년 10월 5일 3:47 오후4. 세컨더리 마인드
직장에서 완전히 새로운 일을 맡게 되면서 신규때 하던 실수와 질문들을 하고 있는 제가 너무 부끄럽고 창피하게 느껴졌던 어제였는데요.. 그래도 다시 힘내보고자 영상들을 살피다가 이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남들에겐 쉽게 이야기하던 너도 충분히 할 수 있단다 라는 말이 저에게는 왜이렇게 힘든지.. 그냥 여기서 도망치고 싶다 생각했었는데요. 저자님 이야기를 들으며 다시 힘내보려고 합니다. 창피했던 제 실수를 다시 현미경으로 들여다보고 다시 또 실수를 하더라도 또 딛고 일어나보겠습니다. 좋은 영상 좋은 책 감사합니다!
@송재운-t9k
2024년 10월 5일 1:09 오후4.세컨더리 마인드
저는 실수를 하면 온몸이 경직이되고 불안한마음에어쩔줄 모릅니다.올해 인사이드아웃이라는애니메이션을 보면서불안한마음은 당연한거고내가스스로 이겨내야한다 는것을 깨닫게되었습니다.세컨더리 마인드 도서읽고 불안한 마음을 더 굳건히 이겨낼수있는 힘을기르고 싶네요~~
@Ratta_Ratta
2024년 10월 3일 9:31 오전4번 세턴더리 마인드 제가 운전면허를 취득하고싶어서 운전학원에 갔는데 장내시험 한번 떨어지고나니까 자존심도 상하고 다시 하고싶지가 않아서 1년넘게 미뤄두었어요ㅠㅠ 실패했을때 다시 일어날수 있게 책보고 도움받고싶네요
@lsk1759
2024년 10월 3일 10:03 오전4. 세컨더리 마인드
비아냥거리며 평가하는 소리를 듣고 위축되어 회복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던 시간들이 있었는데 '세컨더리 마인드를 가져라' 라고 이야기해주신 부분이 너무 공감되네요~! 가장 힘든 실수를 해서 비아냥거리는 소리를 듣더라도 오히려 잘해가고 있구나,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절벽밑으로 떨어져도 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갖고 내가 하고 싶은 도전을 지속적으로 이뤄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과 공부, 도전 속에서 나를 좀 더 알아가고 생각의 성숙을 통해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실수를 인정하고 디딤돌 삼아 적응하고 발전하는 시간들로 채워나가고 싶습니다.
@장은영-n2p
2024년 10월 4일 12:10 오후4번 세컨더리 마인드
실수를 하면 자책하고 나를 오랫동안 괴롭히는데요. 가족들에게도 예외가 아닙니다.
처음은 안되는게 당연하다 저에게 필요한 말이네요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 세컨더리 마인드 도서 읽고 건강한마음을 가지고 싶네요~
@leeky5612
2024년 10월 3일 9:58 오전4번
나이가 들어서 시니어라고 아웃당할때마다 포기한것들 실수고,
그 결과로 칩거하는것 또 다른 실수입니다.
세컨더리 마인드가 있다니~
신세계 이네요.
역쉬 포기는 인생에 있어 최악의 죄입니다.
세커더리 마인드를 알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최선아-y6j
2024년 10월 3일 12:38 오전4, 세컨더리 마인드
오늘 제가 충청도 초등학교에서 마음챙김 강의를 하고 왔어요~, 실수엄청 하고 왔어요~제가 지금 마음챙김이 잘안되는 것같아요. 아이들은 휴대폰을 가지고 떠들고, 저는 저 혼자 강의하는 것 같고... 땀은 삐질~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겠어요 ~집에 와서 우울한 기분에 영상을 켰는데 이 영상을 만났어요~... 실수는 당연하다!!! 세컨더리 마인드를 가지고 또 도전할겁니다.... 우리나라 모든 아이들이 마음챙김이 되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힘내자!!!^^
@Froma-zh9di
2024년 10월 2일 10:42 오후4번 세컨더리 마인드
실패에 대한 패러다임을 바꾸주시네요. 실수에 두려움을 이겨내고 시작하는 기술을 얼려주시네요. 저도 아들 둘에게 기꺼이 실패를 선물합니다. 모든 변화와 창조는 실패에서 시작됩니다.
이 책을 엄마인 저는 꼭 읽고
언제 읽을지는 모르지만
아들책상에도 꼭 꽂아두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Devikins2023
2024년 10월 8일 2:45 오후💗(4. 세컨더리 마인드)실수를 마주하는 자세에 대한 이야기가 큰 울림을 주었습니다. 세상은 한 번의 실수로 끝나지 않으며, 그 실수 속에서 배움을 찾아야 한다는 점에서 저도 많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특히 "포스트잇"의 발명이 실수로부터 시작되었다는 예시는, 실수를 새로운 가능성으로 바꾸는 과정의 중요성을 느끼게 해주었어요!
@에디타-d1b
2024년 10월 2일 10:28 오후4번 세컨드 마인더리
황현희님반갑네요~
처음에 잘되는건 말이 안된다라는 말에 실수인거지 실패는 아니라는 , 실수는 당연 하다, 실수를 하고 싶다는 그말씀
뭔가 하고 있을때 누군가 좋지않게 보는 사람은 무조건 있는데 전 마니 그만 멈추고 난 안되 하며 육십둘까지 살았네요 ㅜ 사실 오래전 미움받을 용기를 라는 책을 보며 조금 나아졌다 생각 했는데 다시 소심한나로 남의 시선이 두려운 나로 있는 제게 현희씨 책 함 읽어 보고 지금 다시 뭔가 시작해 보고싶네요~
고맙고 화이팅입니다!!~~
@서경훈-t3v
2024년 10월 2일 7:34 오후4번 세컨더리 마인드
실수를 했을 때 민감했던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좀 더 잘 대처하고 의연했어야 했다는 생각도 하면서 앞으로는 실수에 대해 의연하게 생각하고 대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dbkang2986
2024년 10월 2일 8:25 오후4번 세컨더리마인드 꼭 문서 작성할떄 하나씩 오타가 있어요 마지막으로 제출하기 전에 꼭 한번 더 체크해봐야겠어요
@연옥김-w5d
2024년 10월 2일 7:49 오후세컨더리마인드
@지친세상-e1w
2024년 10월 2일 8:48 오후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도움 청한 글 올립니다. 저는 다섯살 딸 아이와 노숙을 하고 있는 아버지 입니다 사업 실패 로 인하여 자살 시도를 하게 되었고 살고있던 집 까지 경매 가 들어와 길거리에 나와 아이와 노숙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와이프는 이혼 하고 연락 이 닿지 않는 상태 입니다. 저와 아이는 세상에 가족이 없어 기댈 곳이 없습니다 적지 않은 나이다 보니 불투명한 미래에 세상에 다시 뛰어 들어가기 너무 두렵습니다 세상이 너무 두렵습니다 갈곳 이 없어 아파트 꼭 대기층에서 하염없이 창문만 바라보고 한숨만 쉬게 됩니다 아이와 몇일째 아무것도 먹지도 못하였습니다. 아이가 너무 아픕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내 몫을 해야할지. 겁이나고 무섭습니다. 목적지가 어디인지 모르겠고 도착지가 어디인지 모르겠고 도무지 알수없어 헤매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와 너무 배가 고파 먹을게 없어 누가 먹다 남긴 배달 음식을 허겁지겁 먹기도 하였고아이가 아픈데병원 조차 데려 갈수 없어 너무 가슴이 미어지기 만 합니다
우울증이 심하게 찾아와 몇번이고 죽고싶다는 생각 을 합니다. 열심히 살아왔는데 봉사도 종교단체 기부도많이하고 살아왔는데 불행 이 찾아 오게 되었는지 견딜수 없을 만큼 고통스럽습니다
이렇게 사느니 목숨을 거두어 가시지 이렇게 고통 스럽게 하는지 비참 하기만 합니다.
갈곳이 없어 아이와. 기차역,아파트 옥상에서 자고 먹지도 못하고 있습니다.저는 못먹고 추스리지 않아도 됩니다 아이만 이라도 병원 이라도 데려갈수있도록 밥이라도 먹일 수 있도록 간절히 바랍니다. 세상 천지에 어떤 부모가 아이를 내세워 내 배를 먼저 채우려 하겠습니까 어떤 부모가 자식을 내세워 잘먹고 잘살려 하겠습니까
다시 살아갈수있게 도와주십시요. 제가 다시 세상에 뛰어들어 다시한번 희망을 찾아갈수있게 아이를 옳바르게 이쁘게 키울수 있도록 부디..도움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마을금고 9003ㆍ2918ㆍ9555ㆍ7 강ㆍ우 입니다
@MKTV
2024년 10월 10일 11:21 오전🥳 💙안녕하세요 김미경TV 구독자 여러분~~
🥳 MKTV 김미경TV📚
🟣실수하면 위축되는 사람에게 필요한 것 - 황현희 작가 '20분 책한권' 세컨더리 마인드
그럼 바로 당첨자 10분을 발표하겠습니다! 👍
💙유튜브 댓글 핸들 당첨자💙
1. @장은영-n2p
2. @YHeeKIM47
3. @lsk1759
4. @에디타-d1b
5. @최선아-y6j
6. @Ratta_Ratta
7.@leeky5612
8.@Froma-zh9di
9. @송재운-t9k
10.@kmsonly88
🎁당첨자 발표는 카카오tv 친구추가로 진행됩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채널 '김미경TV' http://pf.kakao.com/_XxjwUZ
에서 당첨자 확인하셔서 선물받으실 곳을 보내주세요!
10/17이 지나면 당첨기회가 사라집니다😱
핸들도 정확히 작성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