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사칭 피싱광고 주의⛔ 김미경TV 및 김미경 강사님은 그 어떠한 투자도 권유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밴드, 텔레그램 등을 통한 광고는 <모두 사칭 사기 광고>입니다. 발견 즉시 신고에 동참해 주시고 피해 입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MKTV 제작팀입니다. 최근 김미경 강사님 뿐만 아니라 각 분야 전문가, 기업인, 연예인, 방송사를 사칭하는 투자 사기 광고가 극성이며, 사칭을 당한 대상도 피해자 입니다. 불법 사기 광고는 즉각 삭제를 진행해도 끊임없이 생성되고 있습니다. 각 전문기관과도 협조 및 논의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사기 광고를 인지하고 무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MKTV는 최근 영상의 게시글과 고정댓글 공지, MKTV 유튜브 채널 메인영상 김미경 강사님의 직접 인터뷰 공지, MKTV 업로드 특정 영상 맨앞 5초 주의 고지, 김미경 강사님 인스타그램 공지 등 구독자분들이 접할 수 있는 모든 경로에 사칭광고 주의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투자 사기 광고에 현혹되지 않도록 우리 구독자님도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난 오십육십 걸친 58생일 맞는 언니에요 언제라도 제로에서 시작해도 늦지 않습디다~ 이십대 후반에 이민시작 사십초 한국 재입국 공부 오십중반 재이민~ 바닥부터 다시 시작했는데 일년만에 나름 기초는 만들었어요~ 하루하루 너무너무 감사하게 살아갑니다 시간을 잘 써보세요 모든게 가능합니다~사람이라는 우주는요! 다 가능합니다
같이 일하는언니 70세... 1분1초 알차게 쓰고있습니다. 오전엔 청소일, 3시부터 5시30분까지 제2의 일터에서 일하고 야간고등학교를 갑니다. 개인적사정도 있지만 하루3~4시간 겨우 자면서 애쓰는걸 보면 열살이나 젊은 저는 힘들단 말을 꺼낼수조차없습니다. 옆집사는 85세 여사님은 글을 못 배운게 한이돼 초등1학년인데 산수는 자신있는데 한글은 배우고 돌아서면 자꾸 까먹는다고 속상해 우신답니다. 85세보다 나이 많은분이면 이해할게요 그보다 젊으면 그건 쫌 그래요😂
50대가 지난 나이에도 20대보다 더 하고 싶은것이 많고 제 인생의 스승은 80, 90대 엄마들입니다 바른 습관을 들이고 운동, 식습관 등 어릴때하고는 다른 마음으로 매일 배우며 사랑하며 일하고 운동하고 먹고 기도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나이가 너무 좋아요 생의 반을 살아봤으니까,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아니까요
50 넘어 디자인 배워 기획사 차려서 선거 책자 월간지 브랜드 현수막 포장지 카다로그 카드뉴스 홍보 동영상 기획 등 많은 일을 했고 캐릭터 디자인해서 디자인 등록도 했습니다 스스로가 대견하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요즘은 드럼 배우려고 드럼패드 쿠팡에서 사서 연습중입니다 내년에는 손주 봐야 돼서 시간이 날지 모르겠지만...
제가 35세에요~ 제가 바로 뭔갈 하기엔 늦었다고 생각하는 그 35세더라구요 ㅎㅎ 강사님의 말씀대로 지친게 맞는것 같아요. 원래 저는 늘 행동파처럼 하고 싶은 건 실천하며 사는 사람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머리속에는 10년만 젊었으면... 그럼 내가 도전할텐데... 내가 바로 실천할텐데...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 제가 이 생각을 깨지않으면 10년 후에는 지금의 때를 그리워하고 후회하겠죠
@Say-z1t 231
2024년 6월 22일 8:08 오전중학생때 쓰던 침대 밖에 더있겠냐는 말 표현 웃기면서도 너무 와 닿습니다.
@박민주-j6q6f 157
2024년 7월 21일 7:03 오후54세에 공인중개사 자격증따서 현재 60인데 부동산하고 있습니다,
인생은 늘 공부하며 살아야합니다
@alicej9695 122
2024년 6월 21일 10:16 오전저도 첨 서른 됐을때 내 인생은 끝났구나 생각했었죠. 돌아보니 서른은 한창 나이었구나 충분히 도전하고 실패해봐도 됐을 나이 었구나를 나중에서야 느꼈어요.
@박현주-y8u2y 110
2024년 7월 10일 4:29 오후저는 오십육나이에 대학입학해서 직장다니며 공부중입니다~~~
@happyeveryday-z6j 82
2024년 6월 29일 10:41 오전백세시대에 삼십은 갓난쟁이 입니다.🍀🍀🍀
@김명주-z8x 77
2024년 9월 8일 10:23 오후54살에 임용고시 합격해 교사3년차입니다
퇴근후도서관에3년앉아있었고 주말반노량진학원가는게좋았어요 자식벌학생들틈에서한번도내가늦었다생각안했어요~ 아직도내꿈을찾을수있는기회가있어좋았고 합격해지금교사입니다
@seunghyeonpark6032 68
2024년 8월 19일 10:26 오전맞아요. 저희 엄마 50대에 검정고시 학원다니시고 60넘어 대학가셨어요. 최근에 2학년 1학기 성적 4.47 받았어요~ 2학기 전액장학금 받았네요. 일에 공부에 손주육아도 틈틈이 도와가며..진짜 저는 엄마보면서 입벌리고 박수칩니다..
@kimjeena6159 57
2024년 8월 6일 7:49 오전50넘어 6개월만에 공인중개사따고
나도 놀랬습니다.
@jungttogtti 47
2024년 6월 21일 8:26 오전감사합니다. 지금 안하면 계속 늦는거. 그 마인드로 알차게 살게요❤
@MKTV 45
2024년 6월 13일 10:21 오전⛔유명인사칭 피싱광고 주의⛔
김미경TV 및 김미경 강사님은 그 어떠한 투자도 권유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밴드, 텔레그램 등을 통한 광고는
<모두 사칭 사기 광고>입니다.
발견 즉시 신고에 동참해 주시고 피해 입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MKTV 제작팀입니다.
최근 김미경 강사님 뿐만 아니라 각 분야 전문가, 기업인, 연예인, 방송사를 사칭하는 투자 사기 광고가 극성이며, 사칭을 당한 대상도 피해자 입니다.
불법 사기 광고는 즉각 삭제를 진행해도 끊임없이 생성되고 있습니다.
각 전문기관과도 협조 및 논의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사기 광고를 인지하고 무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MKTV는 최근 영상의 게시글과 고정댓글 공지, MKTV 유튜브 채널 메인영상 김미경 강사님의 직접 인터뷰 공지,
MKTV 업로드 특정 영상 맨앞 5초 주의 고지, 김미경 강사님 인스타그램 공지 등
구독자분들이 접할 수 있는 모든 경로에 사칭광고 주의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투자 사기 광고에 현혹되지 않도록 우리 구독자님도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꽃과나무-e4z 44
2024년 7월 31일 3:20 오후"모든 시간은 내가 써야 드러나기 시작한다."
요즘 다시 뭔가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지금이 가장 적당하군요😊😊😊
@김진희-t9k 42
2024년 7월 25일 3:07 오후개인적으로 30~40대는 인생의 르네상스 인것 같네요.
@해바라기-q4s 42
2024년 6월 29일 10:08 오후30대40대는 젊다..
50대60대는 피곤하다..
@박민주-j6q6f 38
2024년 7월 21일 7:01 오후전 40에 물리학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MinuteNostalgia 27
2024년 7월 21일 4:45 오전잘쓰면 대박이고
안쓰면 아무것도 아니다
머리에 가슴에 새겨넣습니다
@MinuteNostalgia 23
2024년 7월 21일 4:37 오전언니의 독설.. 그때부터 마음으로 들어왔어요. 지쳐 주저앉을때마다 벌떡 일어설 기운을 주시는 김미경 선생님의 한마디 한마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euni4815 22
2024년 7월 9일 2:23 오후저도 저런마음이었는데 면접보러다니고그러면 나이많다고 면접관이…ㅠㅠ팩폭을
@박현주-y8u2y 19
2024년 7월 10일 4:32 오후저는 오십육나이에 직장다니며 대학다니고 있습니다~~
늦은 나이 없습니다
지금 시작하세요
@HappyJini-yu 16
2024년 8월 11일 1:35 오전어릴때 못했던 공부 …한이되어서 40대 중반에
일하고 육아하며 하고 있습니다.
안 하면 후회할 것 같아서요
절대 늦은 나이는 없어요.
하지않아서 후회하지말고
차라리 하고 후회하세요~~^^
분명 성장과 배움이 있어요.
김미경 강사님 존경합니다 ❤
@물로된포도주 12
2024년 6월 21일 8:27 오전넘 맞는 말씀
@Golden-age-t9d 12
2024년 8월 4일 5:08 오후30대.. 아이고 애기네요 ㅎ
뭐든 할 수 있어요. 👍
@JIEUNKIM-j9f 10
2024년 9월 13일 2:10 오전난 오십육십 걸친 58생일 맞는 언니에요
언제라도 제로에서 시작해도 늦지 않습디다~
이십대 후반에 이민시작
사십초 한국 재입국 공부
오십중반 재이민~ 바닥부터 다시 시작했는데 일년만에 나름 기초는 만들었어요~
하루하루 너무너무 감사하게 살아갑니다
시간을 잘 써보세요
모든게 가능합니다~사람이라는 우주는요! 다 가능합니다
@kak4994 10
2024년 8월 3일 12:36 오후저는 지금 60세인데 .. 미용기술을 배우려 하는데.. 가능할까요?
@완두콩-e3v 10
2024년 8월 11일 12:31 오후제주변도 그런사람 많아요.
20.30.40.50지금도 늦었다고 하지만 80에 수능보는 할머니도 있어요.
다 핑계나 하기싫은거죠
@이주희-n3g 9
2024년 9월 13일 7:55 오전30대중반에죽도록공부해서..
원하는직장으로이직해서..
잘살고있습니다.
늦지않았습니다!!!
@son2740 7
2024년 10월 18일 4:20 오후같이 일하는언니 70세...
1분1초 알차게 쓰고있습니다.
오전엔 청소일, 3시부터 5시30분까지 제2의 일터에서 일하고 야간고등학교를 갑니다.
개인적사정도 있지만 하루3~4시간 겨우 자면서 애쓰는걸 보면 열살이나 젊은 저는 힘들단 말을 꺼낼수조차없습니다.
옆집사는 85세 여사님은 글을 못 배운게 한이돼 초등1학년인데 산수는 자신있는데 한글은 배우고 돌아서면 자꾸 까먹는다고 속상해 우신답니다.
85세보다 나이 많은분이면 이해할게요
그보다 젊으면 그건 쫌 그래요😂
@Jasmine-gd3xi 6
2024년 8월 25일 8:57 오후50에 인생 처음으로 창업 했습니다 도전! 선생님 감사합니다!
@Secret-zg8tn 5
2024년 9월 1일 12:12 오후그럼 했니??20대 때는???
빵 터졌습니다.😂😂😂
정신 확 드네요
늘 감사합니다
@bluebird-u7r 4
2024년 9월 8일 10:47 오후50대가 지난 나이에도 20대보다 더 하고 싶은것이 많고 제 인생의 스승은 80, 90대 엄마들입니다 바른 습관을 들이고 운동, 식습관 등 어릴때하고는 다른 마음으로 매일 배우며 사랑하며 일하고 운동하고 먹고 기도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나이가 너무 좋아요 생의 반을 살아봤으니까,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아니까요
@tier-qr6lq 4
2024년 8월 30일 6:02 오전ㅜㅜ너무와닿네요
@찐진실-f8b 4
2024년 9월 6일 9:20 오전50 넘어 디자인 배워 기획사 차려서 선거 책자 월간지 브랜드 현수막 포장지 카다로그 카드뉴스 홍보 동영상 기획 등 많은 일을 했고 캐릭터 디자인해서 디자인 등록도 했습니다 스스로가 대견하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요즘은 드럼 배우려고 드럼패드 쿠팡에서 사서 연습중입니다 내년에는 손주 봐야 돼서 시간이 날지 모르겠지만...
@김지리산-k3n 3
2024년 10월 22일 1:24 오후펙트다~~엄마들이여!깨어나십시오~~고생은하셨지만,미경쌤말씀을깊이새기세요~~
@김미숙-u1e 3
2024년 10월 18일 2:42 오후30좋겠다48인데
매일 시작하는 마음으로 살아요
30은 갓난애기지 자 ~~~무조건 시작해요^^~~❤❤
@모래시계q 2
2025년 5월 5일 11:59 오후30대? 결코 늦지 않았어요.그땐 20대만 비교하고 늦었다고 생각했는데 황금기죠.뭐든 시도하시길... 해봐야 안다!😊
@Happy_k-b5g 1
2025년 5월 3일 9:07 오후34인데 벌써 너무 지쳐요… 어떡하죠 후아…😮💨😞
@일만하는김삿갓용달 1
2026년 4월 10일 6:24 오전이얼굴이 진정 김미경이지요.
@해오름-o8z 1
2025년 10월 10일 1:58 오전좋은말씀 감사해요
시간을 잘 쓰고 도전합니다❤❤❤
@정민-s2y 1
2024년 9월 14일 8:24 오전진짜 팩트입니다😊
@은총-r9m 1
2024년 8월 4일 10:12 오전할렐루할렐루야 💕 💕 💕 시간을 잘~썼네
하하하하하하하 😊 🙏
🎉🎉🎉🎉🎉🎉🎉🎉🎉
@누텔라-t7h 1
2024년 7월 10일 11:12 오전안쓰고 있는중 ㅜㅜ
@박시렌 1
2024년 8월 16일 11:09 오전맞아요 30대 시작이죠
60 이 되보니 실감나요
@amylee6411
2025년 5월 8일 12:38 오전내나이 60 뒤돌아 보니 숨차고 고됐네요 이제 좀 쉬고 싶은데 세상은 좀더 달려라 달려라 하네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 고요한 인생도 똑같이 값진 인생입니다
@우유-x8r3w
2024년 8월 31일 11:50 오후앜 얼굴이 😬😬
@이재훈-r6b
2025년 12월 29일 7:44 오후공부하는데 나이는 없다 사람은 죽을 때까지 배우고 일해야 한다
@snk709
2025년 5월 23일 3:49 오전감사합니당
@도솔라P
2025년 9월 5일 4:53 오후제가 35세에요~ 제가 바로 뭔갈 하기엔 늦었다고 생각하는 그 35세더라구요 ㅎㅎ
강사님의 말씀대로 지친게 맞는것 같아요.
원래 저는 늘 행동파처럼 하고 싶은 건 실천하며 사는 사람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머리속에는 10년만 젊었으면... 그럼 내가 도전할텐데... 내가 바로 실천할텐데...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 제가 이 생각을 깨지않으면 10년 후에는 지금의 때를 그리워하고 후회하겠죠
@우연송-v5x
2024년 9월 17일 7:05 오후미경님을 국회로!
@이-o1u7r
2024년 9월 12일 10:04 오전난 50~지금도 안늦었음
@김혜지-w2h
2025년 5월 31일 8:30 오후💕💕
@syc-궁기
2024년 9월 11일 7:53 오전ㅎ.64세 친정오빠.자격증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