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보면 30대인데 비싼차에 멋진 집에서 살던데 왜 30대인 나는 돈에 쪼들리는지 이해할 수 없었어요..내가 돈쓰는 법이 잘못됐나..남들 다한다는 재테크를 못해서 그러나...무능이 넘치는 나인것 같아서 많이 우울했었는데..나이를 먹고 보니..그때는 그게 당연하다는걸 알았어요..김미경원장님을 그때 알았다면 나를 좀더 다독였을텐데..^^;; 그래서 요즘 내아이들에게는 돈 없고 쪼들리는게 당연하고 알려줘요..네가 무능해서가 아니라...그때는 그런거라고..
⛔유명인사칭 피싱광고 주의⛔ 김미경TV 및 김미경 강사님은 그 어떠한 투자도 권유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밴드, 텔레그램 등을 통한 광고는 <모두 사칭 사기 광고>입니다. 발견 즉시 신고에 동참해 주시고 피해 입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MKTV 제작팀입니다. 최근 김미경 강사님 뿐만 아니라 각 분야 전문가, 기업인, 연예인, 방송사를 사칭하는 투자 사기 광고가 극성이며, 사칭을 당한 대상도 피해자 입니다. 불법 사기 광고는 즉각 삭제를 진행해도 끊임없이 생성되고 있습니다. 각 전문기관과도 협조 및 논의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사기 광고를 인지하고 무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MKTV는 최근 영상의 게시글과 고정댓글 공지, MKTV 유튜브 채널 메인영상 김미경 강사님의 직접 인터뷰 공지, MKTV 업로드 특정 영상 맨앞 5초 주의 고지, 김미경 강사님 인스타그램 공지 등 구독자분들이 접할 수 있는 모든 경로에 사칭광고 주의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투자 사기 광고에 현혹되지 않도록 우리 구독자님도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50대인 지금 돌아보면 .. 돈은 생각보단 많이 모으지 못했지만 아이들 성장기 때 아이들 곁에 가까이 많은 시간을 갖고자 직업도 바꾸고 .. 아이들과 함께했던 추억이 보상된거 같습니다 어린시절 아이들은 가족과 함께하는 그때를 놓치면 가족과 함께하기가 쉽지않아요 .. 후회하지 않습니다 ... 돈을 그때 벌어도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을 놓친다면 그것만큼 어리석은건 없다 생각합니다 .. 아이들 다 성장하고 오히려 지금이 돈을 더 잘 버니 소중한것이 무엇인지 지혜롭게 살아야합니다 돈은 있다가도 없다가도 하는것 .. 추억은 시간이 지나면 늦는법
@suki3136 297
2024년 6월 7일 7:53 오전TV를 보면 30대인데 비싼차에 멋진 집에서 살던데 왜 30대인 나는 돈에 쪼들리는지 이해할 수 없었어요..내가 돈쓰는 법이 잘못됐나..남들 다한다는 재테크를 못해서 그러나...무능이 넘치는 나인것 같아서 많이 우울했었는데..나이를 먹고 보니..그때는 그게 당연하다는걸 알았어요..김미경원장님을 그때 알았다면 나를 좀더 다독였을텐데..^^;; 그래서 요즘 내아이들에게는 돈 없고 쪼들리는게 당연하고 알려줘요..네가 무능해서가 아니라...그때는 그런거라고..
@이다루-y6k 101
2024년 6월 7일 11:49 오전과하다 싶으면 사기친게 많아요
@황금배추 62
2024년 6월 9일 7:21 오후조금 안심이 됩니다. 30대에 1억두 없어서 그렇게 답답했는데... 40대 되니까.. 별 다르지 않고 능력없는 내가 너무 싫고 ㅠㅠ 이렇게 100살까지 어찌 사나 싶고!. 나만 이런가요?
@도토리-r9i 34
2024년 6월 16일 6:34 오후아이를 키우면서 나와 남편이 성숙해가는게 느껴져요.. 사람 됨됨이..😊😊
돈도 모이는 시기 ❤
@김한영-n4z 30
2024년 6월 9일 12:59 오후미경씨는잠. 좋으시네요 말도참잘하시고. 기분아나쁘게 잘했어요
@물로된포도주 29
2024년 6월 7일 7:31 오후40되니까 비로소 사는게 뭔 줄 알겠다
@눈누나눈누나나 22
2024년 6월 15일 1:30 오전근데 30대에 돈 때문에 부부싸움 열라한다ㅜㅜ
40대 되니 조금 덜 싸움
@MKTV 22
2024년 6월 4일 10:19 오전⛔유명인사칭 피싱광고 주의⛔
김미경TV 및 김미경 강사님은 그 어떠한 투자도 권유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밴드, 텔레그램 등을 통한 광고는
<모두 사칭 사기 광고>입니다.
발견 즉시 신고에 동참해 주시고 피해 입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MKTV 제작팀입니다.
최근 김미경 강사님 뿐만 아니라 각 분야 전문가, 기업인, 연예인, 방송사를 사칭하는 투자 사기 광고가 극성이며, 사칭을 당한 대상도 피해자 입니다.
불법 사기 광고는 즉각 삭제를 진행해도 끊임없이 생성되고 있습니다.
각 전문기관과도 협조 및 논의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사기 광고를 인지하고 무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MKTV는 최근 영상의 게시글과 고정댓글 공지, MKTV 유튜브 채널 메인영상 김미경 강사님의 직접 인터뷰 공지,
MKTV 업로드 특정 영상 맨앞 5초 주의 고지, 김미경 강사님 인스타그램 공지 등
구독자분들이 접할 수 있는 모든 경로에 사칭광고 주의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투자 사기 광고에 현혹되지 않도록 우리 구독자님도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채리티비-x8q 18
2024년 9월 8일 4:10 오후30대
애매하지만
그때 돈 모으는 습관없으면
50대에도 돈 없음
돈은 정확히 모으는 습관임
@하늘아-f9d 18
2024년 6월 9일 9:14 오전부모님이 돈이 많으니까 자식도 부자인것처럼 행돈하고..쉽게 돈 버는사람이 쉽게 써재끼더라 악착같은 사람은 저축하고 투자하고 불리고 공부하고 돈 쓸시간이 없더라 나는 뼈 빠지게 일해서 눈물만 남았다..
@사과아이폰 16
2024년 8월 16일 1:02 오후30살에 돈이 아예 없진 않겠지만
많이 못모아요 모은다고 그건 다 사기죠
부모가 줬겠죠
1. 대학등록금
2. 군대 제대 후 취업 준비
3. 안먹고 부모집에서 살아야하고 식비 옷 이런거 다 아껴야함
4. 개인차량 절대 운행 하면 안됨
5. 술 담배 안해야함
위5가지 때문에 불가능 모아도 많이 못모음
@김윤주-z5i 14
2024년 6월 7일 9:09 오전거니는 젊은데..수십억 가지고 잇는데 정상아닌 듯~~~
@hs-hq4os 13
2024년 6월 12일 9:20 오후30대 커피숍 커피 못 먹고 믹스 커피 사서 먹었다 공감합니다❤
@moonreyna5531 11
2024년 9월 8일 10:27 오후중요한건 30대에 돈을 못모으면 40대에도
못 모을수있다는거.. 습관이거든
그래도 돈을 꾸준히 모아본 사람이 미래에 돈도
손에 쥘수있다는거지
@atomics12-s7e 10
2024년 8월 1일 7:27 오후마음만 먹으면 20대에도 1억 모으기 쌉가능합니다
놀 거 다 놀고 먹을 거 다 먹고 여행할 거 다한 사람들은 그렇게 살면 됩니다
다만 책임은 본인이 지는 거지요
그 시간에 악착같이 돈 모으고 재테크한 사람이 재산이 더 많은 건 당연한거죠
@세라-n9v 7
2024년 6월 20일 8:27 오전위로가되네요,,😂 감사합니다 ❤
@yunraecho9343 6
2024년 11월 7일 7:16 오후50대인 지금 돌아보면 ..
돈은 생각보단 많이 모으지 못했지만
아이들 성장기 때 아이들 곁에 가까이
많은 시간을 갖고자 직업도 바꾸고 ..
아이들과 함께했던 추억이 보상된거 같습니다
어린시절 아이들은 가족과 함께하는 그때를 놓치면 가족과 함께하기가 쉽지않아요 ..
후회하지 않습니다 ... 돈을 그때 벌어도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을 놓친다면 그것만큼 어리석은건 없다 생각합니다 .. 아이들
다 성장하고 오히려 지금이 돈을 더 잘 버니
소중한것이 무엇인지 지혜롭게 살아야합니다
돈은 있다가도 없다가도 하는것 ..
추억은 시간이 지나면 늦는법
@난모찌애미 6
2024년 6월 8일 10:23 오후😂😂😂😂😂자꾸공감되서 계속보게됨
@Dingc-c7v 6
2024년 7월 5일 11:32 오후40대가 돼야 어른이 되는구나..
@줄무늬사사 5
2024년 9월 7일 12:05 오후42세입니다. 아직도 돈이 없습니다.ㅋ
@hs-hq4os 5
2024년 6월 12일 9:21 오후믹스커피 사서 타 먹었다
@흐엉-n4c 4
2024년 6월 26일 5:21 오후대학안나왔는데 돈없어요 ..ㅜ
@방가방가-i8h 3
2024년 9월 5일 3:11 오전요즘 남자기준 20대 후반 30대 초반에 취업하는데 처음에 취업하면 1~2년은 아무 생각 안하고 월급 대부분 쓴다. 거기에 여자친구까지 있으면?
개인마다 버는게 다르고 쓰는게 다르다지만 이게 평균이다.
평균이 너무 이상하게 올려치기 되었음..
@데굴데굴-h2v 3
2024년 9월 9일 11:48 오전지금은 뭘시작해도 자본 한두푼으로 할수있는거 아니니까 금수저 아니면 그냥 니가 괜찮은 사람이 되서 돈있는 사람을 주변에 모으는게 나음.
@다까끼마사오-c8p 3
2024년 6월 15일 10:23 오전뭔소리냐 30대에 돈이 잇어야 정상이지 ㅋㅋㅋ 한국만 군대랑 대학 그리고 휴학, 취준생기간 이런걸로 인해서 돈이 없는거지 ㅋㅋ
원래 10대에 이미 두각을 나타내고 20대에 돈을 많이벌고 30대에는 창업을 하는게 맞는거다
한국은 잘못되도 한참 잘못된거 ㅉ
@clear_morning 3
2024년 7월 31일 10:06 오전30살에 결혼하고 32에 애기낳고 34에 다시일시작
맞벌이 3년되니 돈이 모이고 집을사고
집을사니 다시 돈이없고 다시 돈을 만지기 시작한게 마흔이넘어서더군요
결혼안했다면 지금만큼 살기힘들지 않았을까싶어요
둘이 힘을 합치면 조금 쉬워지긴해요
@장혜영-w2i 2
2024년 6월 23일 10:59 오전내가62세인데 저는 그러고 살았네요~~
@showmethedayoff 2
2024년 6월 22일 4:48 오후이분은 매번 왜이렇게 울상을 짓고 말씀하실까요? 좋은 말씀 유익한 말씀 하실거라 짐작은 하지만 일단 화면 넘기게 만드시네요.어쩌다 뜨면 울상인 얼굴 보자마자 재빨리 화면 넘깁니다
@dulkor5717 2
2024년 8월 6일 9:23 오후40대인데 왜 없죠??
@말랑얌체양 1
2024년 10월 24일 1:52 오전와 ~~ 전 강의들으러 갓는데 갓미경님 멋저영 응원합니당❤
@참새-d5y11 1
2024년 9월 9일 4:40 오전평균인거 마치 전체인것 처럼
나는 부모에게 받은게 없지만
그렇지 않은데
@으랏차차-c5d 1
2024년 10월 20일 12:10 오후지금60대.
3,40대는 정말 돈이 없었다. 그런데 지금은 돈이 있다..신기하다..부자는 늙은사람이라고 하던데 그 말은 맞는거 같다.
@정령셩 1
2024년 10월 20일 10:57 오전택시도 생에 5번쯤 타고 커피와 술도 안마시며. 식탐도 없다. 근데 돈이 없다.
우리 귀여운 세놈이 장성해서 독립했늘뿐..
@김혜지-w2h 1
2024년 8월 28일 11:50 오후💕
@TV-dd1hv 1
2024년 6월 16일 2:04 오후지금시대는 20, 30대 돈 잘벌수있는구조임. 다만 40,50대들이 따라갈수없을뿐.$ 유명인 말도 걸러듣자. 결국 자기 사업홍보다
@아로마조 1
2024년 10월 11일 8:01 오전돈 모아야합니다.
@iskho 1
2024년 6월 17일 3:22 오후페북, 인스타 뭐 기타등등 아무것도 안함
내 세살 아들 계좌에 월급날마다 스파이 한개씩 삼
내 계좌에 종목 한개 몰빵 중인거 몇십개 삼
와이프 isa 계좌에 우금지 몇개 삼
남은 걸로 낼거 내고 생활비 보태고 소고기 사먹고 함
남하고 비교할때가 제일 피융딱 같음
@kwonedward6691 1
2024년 9월 7일 12:36 오전40대 중반에 퇴사하는게 다반사인데, 그럼 돈은 언제 모으냐? 1억 모으면 1년에 300만원정도 이자 받아. 그걸로 스타벅스 사먹자...
@똘끼-b7c 1
2024년 6월 16일 3:02 오후울
아들.삼십대인데.많이.모아놨더군요
@메이저e5g 1
2024년 7월 1일 9:25 오후맞아요~
나도 집이 여러채지만 전 빌라를 40대에 갭투자해서 지금처럼 사네요~^^♡♡♡♡❤❤❤❤❤❤
@또영-t9n 1
2025년 2월 19일 4:00 오전이제 30대되었는데 진짜 아끼면서 사려구여ㅜ쪼달려여😂
@박호두_gomi 1
2024년 10월 30일 11:02 오후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멘탈 잡는데에 1등공신
남이 1억 모았으니 나는? 나도 모으고싶다 그동안 나는 뭐했을까
안좋은 모습을 나오게하는 사람들은 멀리할게요~
@김다-x8s 1
2024년 8월 16일 8:23 오전자꾸쓰니깐 없지!
없는게 정상이라고???
@병춘오
2024년 9월 11일 8:20 오전이재명의 기본시리즈가 필요한 이유
@지호른
2024년 6월 20일 8:39 오전많이 늙으셨네ㅠ
@david2923
2024년 9월 7일 10:59 오전당연히 택시타지말고 스벅먹지 말아야지! 왜 그게 당연한건지...
@noirbeck
2024년 9월 9일 1:41 오전20~30대 돈좀있으면 십중팔구 횡령 술장사 약장사
@궁-n2b
2026년 5월 20일 6:49 오전20살부터 월급의 반을 저금 하니까 30대에 돈이
되던데요~😅 옛날이니까
가능한듯~ㅋ
@먼순옥
2024년 11월 6일 7:33 오전김 미경 선생님 민희진 개인 과외좀해주세요
@이삼정-b7e
2025년 5월 5일 12:34 오전맞아요 40대가 되니 좀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