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주에 아기가 태어나 신생아중환자실에 있었고 지금은 4살이 되었습니다. 정말 온가족이 힘든 시간을 지나왔어요. 선생님 처럼 마음 따뜻한 의료진들이 아기천사들 곁에 있다는 것 만으로도 큰 위로가 됩니다. 다시한번 내 옆에 살아있는 아기에게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구독자 도서 나눔 이벤트💜 오늘의 《도서 제목》과 《영상 시청 후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10명을 선정해 오늘의 도서를 보내드립니다 1. 나는 기쁨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2. 나는 슬픔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3.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4. 나는 사랑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카카오플러스 친구 '김미경TV' 채널로 당첨자를 공지합니다. 카카오플러스 채널 추가를 잊지 말아주세요! 이벤트 기간: 6월 5일 (수) ~ 6월 10일 (월) 당첨자 발표: 6월 11일 (화)
📚나는 죽음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마음이 너무 따뜻한 의사선생님 이시네요. 팀의 이야기에 눈물 흘리시는 모습에 저도 눈물이 납니다.. 지금 쌍둥이를 품고있어서 저도 미숙아의 엄마가 될거기에 영상보는 내내 공감되었어요. 우리 아기도 조금 일찍 세상에 나오더라도 건강하길, 그리고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선생님처럼 좋은 손길 만날 수 있길 꼭 간절히 바랍니다...❤
3.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보통의 날들 감사하며 살야야 겠어요 옆에 있는 아이보니 옆에 있는것만으로 감사해야 하는데 자꾸 뭘 시키게 되고 바라게 되네요 감사하며 베풀줄 아는 아이로 키워보겠습니다 아침부터 마음을 울리는 영상이네여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겠습니다 ㅎ
>>> 3번.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심장이 뛰고 가슴이 따뜻한 사람', 사랑을 받고 그 사랑을 충분히 나눠줄 수 있는 아이', 아이의 고유성을 인정하고 생명의 본질을 존중하는 부모의 사랑...❤ ski to skin 캥거루 케어를 하고 작고 소중한 아이를 위한 가족들의 사랑에 감동이 되네요. 가족 안에서 꼭 필요한 '공감'과 '겸손'을 배워갑니다.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선생님 얘기를 들으면서..정말 뭉클뭉클하고..미국 시스템에 감동스럽네요.. 아픈아이를 낳고 낳자마자 수술을하고 신생아 중환자실에서 45일을 보내고 그후로도 죽을고비 넘기며 어렵게 어렵게키워 지금 초등2학년입니다.. 아이 2번 면회하고자 대리석바닥에서 자면서 몸조리하는거 반납하고 면회다닌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그에비해..추억을 만들어주시고 그 기억으로 산다는 부모얘기에 가슴이 정말 뭉클하네요 뒤돌아보면 정말 다시금 생각하고 싶지 않은때지만..정말 선생님같은분들덕에 저희아기 지금 잘크고있습니다. 너무 따뜻한 선생님이 시라서 많이많이 응원드리고 싶네요. 선생님의 그런마음이 아마도 부모들에게도 전달이 잘될꺼예요.. 선생님도 힘드시겠지만 그 작은생명들위해서 애써주세요.. 감사합니다..그리고 응원합니다..힘내세요.. 3번 나는 죽음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정담 3번 교수님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 저도 둘째를 출산 날 숨이 멎었다는 의사선생님 말씀에 머리가 하얗턴 그때가 생각납니다. 이방송을 보면서 내내 눈물이 흐르네요, 벌써 28년이 다되어 가는데도 생생하게 먹먹한 기억입니다. 다행이 44살에 늦둥이를 출산해서 벌써 고2가 되었네요.
태어나는 모든 아기들은 다 건강하게 잘 자라길 기도해봅니다.
선생님 책 꼭 보고 싶네요. 김미경 학장님 영상 항상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세계의 소식을 바로 알 수 있는 현재에서..한 곳에서는 전쟁으로 고통받고 또 다른 곳에서는 지진과 가뭄, 홍수로 고통받고, 또 다른 곳에서는 화려한 삶에만 관심있는 모습을 영상매체를 통해 보면서.. 삶이란 도대체 머지..? 나는 어떤마음과 가치를 가지고 살아야하나? 라는 고민속에 있었는데.. 이 영상을 보면서 그냥 살아있음에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다 힘듦을 갖고 살지만 모두 힘을 내고 그냥 숨쉴수 있음에 감사하는 하루하루가 되시길..소망해봅니다~ You are the Best!!
스텔라황교수님 감사합니다 저는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아이에게 실망할 때도 있고 제 뜻대로 안될때 화가 날 때도 있는데 선생님 영상 보고 많이 반성하고 눈물이 났어요. 오늘 아이에게 화가 나있었는데 보듬어주고 건강하게 와준 것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됩니다. 아이를 다시 보게 되네요. 교수님의 이야기 나눠 주셔서 감사해요. 교수님 책 꼭 읽겠습니다~ 김미경TV 최고❤❤
떨림이 느껴지는 선생님의 사랑이 담긴 목소리로 전해주시는 삶과 죽음앞에서 생명의 소중함♡ 깊이 공감합니다. 가족이 중환자실에서 한 달 째 치료받는 상황이라 마음에 스며들어 눈물이 납니다. 내 자식 사랑받고 사랑할수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현재 살아있는것에 감사한 오늘 입니다~
정답 : 3.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초미숙아 그 쪼그마한 아이들의 생명을 어떻게든 살려내고 때론 죽음을 피할 수 없어 보내야하는 안타까움 앞에서.... 어떤 마음이실지 감히 상상할 수 없겠지만...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생명보다 귀한것이 세상에 또 있을까요?
3.나는죽음앞에 매번우는 의사입니다 팀의 태어남과 짧은 삶이었지만 탐에게 우리나라에서는 그냥 병원분들과만 있을시간에 가족들 한사람한사람과 교감을 가지고 삶이라는 단어를. 소중하게 사용되어지는 시간이 주어지고 가족들세게도 짧게왔다간 탐의 일생을 삶속에 추억으로 남겨두는 시간을 주었다는것이 놀라운 관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삶도 자녀의 삶도 이제 팔순이 넘은 어머니의 삶도 짧고 길고를 떠나서 좋은추억으로 남을수있는 시간들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하게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키-p6d 6
2024년 6월 5일 10:20 오후32주에 아기가 태어나 신생아중환자실에 있었고 지금은 4살이 되었습니다. 정말 온가족이 힘든 시간을 지나왔어요. 선생님 처럼 마음 따뜻한 의료진들이 아기천사들 곁에 있다는 것 만으로도 큰 위로가 됩니다. 다시한번 내 옆에 살아있는 아기에게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3.나는 죽음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MKTV 5
2024년 6월 5일 1:50 오후💜구독자 도서 나눔 이벤트💜
오늘의 《도서 제목》과 《영상 시청 후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10명을 선정해 오늘의 도서를 보내드립니다
1. 나는 기쁨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2. 나는 슬픔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3.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4. 나는 사랑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카카오플러스 친구 '김미경TV' 채널로 당첨자를 공지합니다.
카카오플러스 채널 추가를 잊지 말아주세요!
이벤트 기간: 6월 5일 (수) ~ 6월 10일 (월)
당첨자 발표: 6월 11일 (화)
🛒스텔라 황 교수 -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만나러 가기
교보문고 : https://bit.ly/4bR195w
예스24 : https://bit.ly/3QVQ3UE
알라딘 : https://bit.ly/4dQjPUE
0:00 평생 잊혀지지 않는 아기
10:52 응급상황, 태풍이 몰아치는 기분
⛔<김미경 강사님 사칭> 주식투자 피싱사기에 주의하세요⛔
김미경TV MKTV의 출연자는 카톡/텔레그램/밴드/주식방 등을 통한 투자 권유를 하지 않습니다.
만일 이러한 시도를 경험하셨다면, 모두 사칭이니 피해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미경 쌤과 BOD를 함께 하고 싶다면? 【미모리안】으로 오세요!
👉🏻 https://bit.ly/3VpNU6h
🔶 미경쌤의 진짜 일상은? 【김미경의 인스타그램】
👉🏻 https://bit.ly/2KhMghw
@MKTV 4
2024년 6월 11일 6:13 오후🥳 💙안녕하세요 김미경TV 구독자 여러분~~
🥳 MKTV 김미경TV📚
✨작고 여린 생의 반짝임이 내게 가르쳐준 것들 - 스텔라 황 교수 '20분 책 한 권
그럼 바로 당첨자 10분을 발표하겠습니다!
💙유튜브 댓글 핸들 당첨자💙
1. @okskjmy
2. @msk-we1pv
3. @user-vg7de2iu1r
4. @TV-bv5li
5. @user-cu2ri1tk3c
6.@user-jm8mx3ke8v
7.@albam0825
8.@user-uq8dc1zj8d
9.@sangheelee9898
10. @user-nc4ez8ji4b
🎁당첨자 발표는 카카오tv 친구추가로 진행됩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채널 '김미경TV' http://pf.kakao.com/_XxjwUZ
에서 당첨자 확인하셔서 선물받으실 곳을 보내주세요!
6/18이 지나면 당첨기회가 사라집니다😱
핸들도 정확히 작성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gracekwon9940 3
2024년 6월 6일 12:46 오전스텔라황 선생님
의사라는 직업을 아름답게 감당하시네요 아름다운 의사 선생님 이세요~
@오은경-w3g 2
2024년 6월 6일 1:30 오후'스텔라 황' 교수님의 진심어린 슬픔과, 정말 아이들이 교수님 덕분에 다시 태어났을때의 큰 벅차신 마음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이 세상은 아름다운 곳인것 같습니다!💖
모든 의사선생님들과 의료진들께 감사드립니다~~~~~~!
@hyunjuseo2432 2
2024년 6월 5일 9:59 오후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오늘 건강하게 숨쉬는, 심장이 뛰고 따뜻한 가슴을 가진 아이가 있음에 감사하다는 말이 너무 와닿아요~
우는 날보다 웃는 날이 훨~~씬 더 많으시기를,
스텔라황 교수님과 니큐에 있는 아가들 보호자님들 뜨거운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msk-we1pv 1
2024년 6월 10일 7:51 오후3.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조카를 잃어버렸던 힘든 시절 온 가족이 힘들었습니다. 지금도 부모님은 우울증약을 드시고 계시구요, 그때 오로지 가족만이 슬픔을 감당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책을 읽으며 의사의 슬픔도 보둠아 보고 싶습니다
@보봉-m5u 1
2024년 6월 8일 7:03 오후3.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꽃피우기 전에 하늘나라 천사가 된 우리 언니..
그곳에선 아름다움 가득 펼치며 행복하길..❤
영상에서 눈물과 위로 받아갑니다
@leejsook 1
2024년 6월 5일 7:33 오후세상에~~일생 첫 댓글의 영광에다가 소중한 이야기를 들으며 산책중입니다!
위대한 김미경🎉선생님 존경합니다!❤❤❤❤❤
@albam0825
2024년 6월 5일 8:58 오후📚나는 죽음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마음이 너무 따뜻한 의사선생님 이시네요.
팀의 이야기에 눈물 흘리시는 모습에 저도 눈물이 납니다..
지금 쌍둥이를 품고있어서 저도 미숙아의 엄마가 될거기에 영상보는 내내 공감되었어요.
우리 아기도 조금 일찍 세상에 나오더라도 건강하길, 그리고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선생님처럼 좋은 손길 만날 수 있길 꼭 간절히 바랍니다...❤
@키라임
2024년 6월 9일 1:45 오후정답 3.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공감하고 심장이 뛰고 가슴이 따뜻한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다는 말씀에 동의합니다. 언제든 헤어질 수 있다는 마음으로 사람들을 대하고 아이들을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환자들을 맞이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에서 겸손을 배웁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유지혜-u5r
2024년 6월 6일 7:51 오전3.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보통의 날들 감사하며 살야야 겠어요 옆에 있는 아이보니 옆에 있는것만으로 감사해야 하는데 자꾸 뭘 시키게 되고 바라게 되네요 감사하며 베풀줄 아는 아이로 키워보겠습니다 아침부터 마음을
울리는 영상이네여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겠습니다 ㅎ
@MorningAir_OpenRoad
2024년 6월 7일 10:29 오후>>> 3번.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심장이 뛰고 가슴이 따뜻한 사람', 사랑을 받고 그 사랑을 충분히 나눠줄 수 있는 아이', 아이의 고유성을 인정하고 생명의 본질을 존중하는 부모의 사랑...❤ ski to skin 캥거루 케어를 하고 작고 소중한 아이를 위한 가족들의 사랑에 감동이 되네요.
가족 안에서 꼭 필요한 '공감'과 '겸손'을 배워갑니다.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뽀링인데옹
2024년 6월 8일 11:43 오전선생님 얘기를 들으면서..정말 뭉클뭉클하고..미국 시스템에 감동스럽네요..
아픈아이를 낳고 낳자마자 수술을하고 신생아 중환자실에서 45일을 보내고 그후로도 죽을고비 넘기며 어렵게 어렵게키워 지금 초등2학년입니다..
아이 2번 면회하고자 대리석바닥에서 자면서 몸조리하는거 반납하고 면회다닌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그에비해..추억을 만들어주시고 그 기억으로 산다는 부모얘기에 가슴이 정말 뭉클하네요
뒤돌아보면 정말 다시금 생각하고 싶지 않은때지만..정말 선생님같은분들덕에 저희아기 지금 잘크고있습니다.
너무 따뜻한 선생님이 시라서 많이많이 응원드리고 싶네요.
선생님의 그런마음이 아마도 부모들에게도 전달이 잘될꺼예요..
선생님도 힘드시겠지만 그 작은생명들위해서 애써주세요..
감사합니다..그리고 응원합니다..힘내세요..
3번 나는 죽음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이경자-d1l
2024년 6월 8일 9:19 오전정담
3번
교수님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
저도 둘째를 출산 날
숨이 멎었다는 의사선생님 말씀에 머리가 하얗턴 그때가 생각납니다.
이방송을 보면서 내내 눈물이 흐르네요,
벌써 28년이 다되어 가는데도 생생하게 먹먹한 기억입니다.
다행이 44살에 늦둥이를 출산해서 벌써 고2가 되었네요.
태어나는 모든 아기들은 다 건강하게 잘 자라길 기도해봅니다.
선생님 책 꼭 보고 싶네요.
김미경 학장님 영상 항상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TV-bv5li
2024년 6월 8일 6:29 오전3번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전세계의 소식을 바로 알 수 있는 현재에서..한 곳에서는 전쟁으로 고통받고 또 다른 곳에서는 지진과 가뭄, 홍수로 고통받고, 또 다른 곳에서는 화려한 삶에만 관심있는 모습을 영상매체를 통해 보면서..
삶이란 도대체 머지..?
나는 어떤마음과 가치를 가지고 살아야하나?
라는 고민속에 있었는데..
이 영상을 보면서 그냥 살아있음에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누구나 다 힘듦을 갖고 살지만 모두 힘을 내고 그냥 숨쉴수 있음에 감사하는 하루하루가 되시길..소망해봅니다~
You are the Best!!
@okskjmy
2024년 6월 9일 8:59 오후정답 3번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스텔라황교수님 감사합니다
저는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아이에게 실망할 때도 있고 제 뜻대로 안될때 화가 날 때도 있는데 선생님 영상 보고 많이 반성하고 눈물이 났어요. 오늘 아이에게 화가 나있었는데 보듬어주고 건강하게 와준 것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됩니다. 아이를 다시 보게 되네요. 교수님의 이야기 나눠 주셔서 감사해요. 교수님 책 꼭 읽겠습니다~ 김미경TV 최고❤❤
@미정전-c5k
2024년 6월 8일 4:00 오후정답 3번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떨림이 느껴지는 선생님의 사랑이 담긴 목소리로 전해주시는 삶과 죽음앞에서 생명의 소중함♡
깊이 공감합니다.
가족이 중환자실에서 한 달 째 치료받는 상황이라 마음에 스며들어 눈물이 납니다.
내 자식 사랑받고 사랑할수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현재 살아있는것에 감사한 오늘 입니다~
@장은영-n2p
2024년 6월 10일 4:27 오후3.나는 죽음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교수님이 말한마디한마디 할때마다진심이 느껴지고 따뜻함이 느껴졌습니다
의사가 꿈인 중등 아이인데 의치한약수 외에 다른 의사가 있다는것을 알게될것같고
아이와 함께 교수님의 도서 읽어보고 싶습니다~
@김예-i5y
2024년 6월 7일 11:46 오전3 나는 죽음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아이가 건강하기만 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하신다는 말이 크게 와닿네요
임신, 출산했을 때만 해도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했는데 아이가 커가면서 욕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일상의 행복함을 다시 일깨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희김-s9v
2024년 6월 7일 5:48 오후정답 : 3.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초미숙아 그 쪼그마한 아이들의 생명을 어떻게든 살려내고 때론 죽음을 피할 수 없어 보내야하는 안타까움 앞에서.... 어떤 마음이실지 감히 상상할 수 없겠지만...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 듯 합니다. 생명보다 귀한것이 세상에 또 있을까요?
@loveleecdo
2024년 6월 5일 10:07 오후3.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너무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살아있음에 감사 🙏 욕심 부리지 않고 아이들과 좋은 추억 하루하루 쌓도록 하겠습니다 ❤ 매번 좋은 책 소개 해주셔서 감사해요 📚 📖
@김혜지-w2h
2024년 6월 5일 9:12 오후3.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감사해요💕
@user-pu2zn1ms7y
2024년 6월 5일 7:35 오후3.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죽음이라는 것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었고 아기의 이야기가 마음을 울렸습니다.
@ariseshine9882
2025년 7월 17일 11:47 오전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김윤정-k4v
2024년 6월 13일 1:30 오전선생님 너무 멋있으세요. 마음으로 치료를 하시는 따뜻하신 분❤❤
@appletree592
2024년 6월 6일 11:11 오전나는 죽음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아무나 할수 있는 일이 아닌것 같아요.
가슴이 따뜻한사람ㆍ마음이 천사인 사람이십니다. 나의 가족에 감사함ㆍ소중함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박미경-e3q
2024년 6월 7일 5:14 오후3.나는죽음앞에 매번우는 의사입니다
팀의 태어남과 짧은 삶이었지만 탐에게 우리나라에서는 그냥 병원분들과만 있을시간에 가족들 한사람한사람과 교감을 가지고 삶이라는 단어를. 소중하게 사용되어지는 시간이 주어지고 가족들세게도 짧게왔다간 탐의 일생을 삶속에 추억으로 남겨두는 시간을 주었다는것이 놀라운 관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삶도 자녀의 삶도 이제 팔순이 넘은 어머니의 삶도 짧고 길고를 떠나서 좋은추억으로 남을수있는 시간들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하게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yooyoungsook6100
2024년 6월 7일 12:16 오후스킨 투 스킨 프로그램 너무 훌륭해요. 정말 중요한데 이렇게 해주는 병원이 있군요❤❤❤
@열음-e4d
2024년 6월 9일 8:53 오전정답 3번 나는 죽음 앞에 매번 우는 의사입니다. 너무 좋은 의사분이신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울고 웃는 교수님이 너무 멋지세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오랫동안 아이들과 함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