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강남순에서 황금주 역으로 알았는데 김정은님을 세바시를 볼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전 역도 국가대표 재구코치 박재균입니다! 저는 어릴적 부터 역도를 하였습니다! 희귀병과 함께 역도를 하며 운동을 했습니다! 김정은님 처럼 삶이 행복했던적이 있지만 힘들었던적이 있있었습니다. 근데 하나 확실히 알수있는건 힘든날이 있다면 행복도 있다는걸요! 그렇게 휘귀병 때문에 힘들었던 날도 있었지만 내가 사랑하는 역도라는 운동을 열심히 했고 그래서 국가대표도 할수있었고 전국체전에서 메달도 딸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운동 할수 없는데에 휘귀병이 제발하여서 23년도를 마지막으로 선수 생활을 그만뒀지만 인생 2막 사람들을 코치로서 훈련 해주고 아픈사람들 꿈 없는 사람들한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중 입니다! 모두들 항상 화이팅 입니다!
마지막작품이라고 여기고 촬영을 하셨었군요. ㅠㅠ엄청 재밌게 봤는데,황금주 캐릭터 완전 멋졌어요. 다른 작품에서 자주 만나고 싶어요❤ 계속해서 연기해주세요~~🥰 안괜찮아도 괜찮다. 필사해놓고 오며가며 되새겨보겠습니다! ❤ 해내야 할 일들이 생기면 불안하고 긴장되서 덜덜 떨릴때가 있어요. 그때마다 정은언니 떠올리면서 최선을 다하고 ,결과가 안괜찮을때라두 수고했다 ~애썼다~ 나자신♡해주어야겠어요.
유투브에 처음 댓글 써 봐요. 절 울리셨습니다. 젊음과 패기만으로 빛나던 이십대, 삼십대 심지어 사십대도 지나버린 지금, 변해버린 나자신과 환경에 힘든 감정이었는데, 정은씨의 이야기가 용기를 주네요. 때론 안 괜찮아도 괜찮고, 더 겸손하게 살아갈 마음이 생겼어요. 감사해요. 연기 계속 보고 싶습니다~
겉으로 보이는게 다가 아닌건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모두가 다 괜찮은 척 겸손한 척 아프지 않은 척 모두에게 힘든 순간은 다 있구나.. 유명한 사람들도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저는 저만 힘들고 저만 아픈것 같아요. 다른 사람의 아픔에 속상하고 안타까우면서도 내 아픔이 제일 아프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아닌거 알면서도 말이죠... 생각대로 되지않는 요즘 나아지는 것도 없는 요즘 이 힘든 상황을 어디에 말도 못하고 있네요... 이곳에 댓글이라도 주저리 써봅니다...
김정은님 강연에 너무 공감하여 출근하면서 나도모르게 눈물을 흘리며 공감되는 부분을 몇번 되돌려봤습니다ㅜㅜ 저는 45살 한직장 20년차 워킹맘이구요, 정은님 말씀대로, 한참 아무것도 두렵고 무서울것없이 잘나가던 20대~30대를 지나 지금 40대 중반에 이르니..제 자신이 자꾸만 초라해지고..회사에서도 아랫직원이 저보다 더 중심이되고, 저는 뒤로 물러나고있는듯한 두려움에 휩싸여 하루하루를 힘들게 보내고있습니다.ㅜㅜ 이런 고통이 저한테 찾아올줄도 몰랐고..어떻게 대처하며 이겨 나가야할지..매일 유투브도 찾아보고 책도 읽어보며 마음을 다잡으며 살아가려고 하지만..잘안되고 쉽지가 않습니다 ㅠ 정은님 말씀대로 제가 힘든걸 절대 남한테 들키고싶지도않고, 괜찮은척 하고있지만 정작 제 마음은 많이 지쳐가고 있는걸 느낍니다. 오늘 정은님 강연을 듣고 "안괜찮아도 괜찮아.." 이말에 너무 큰 공감과 제 자신에 대한 연민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ㅠ 그래..안괜찮아도 괜찮은거고..나만 이런 상황을 맞는게 아니라..누구나 다 힘들고 아픈상황을 이겨내며 살고있구나..너무 들키지않으려고 하지말고..그냥 힘들면 좀 힘들다고 얘기해도되고..안괜찮아도 괜찮은거야..이렇게 제신에게 이야기하면 오전을 시작하고있습니다. 참 그리고, 저도 제작년에 회사에 뭔가 할수있다는걸 보여줘야겠다 결심하면서 회사에서 필요한 좀 어려운 자격증에 도전해서 합격을 했습니다.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너무 들떠서 회사분들에게 자격증 합격했다고 말씀드리면 뭔가 큰 인정을 해주시며 저에게 다시 좋은 기회가 올줄 알았는데..정은님처럼 현실은 제가 생각한거랑 틀리게..제가 원하던데로 되지는 않더라구요. 물론 제가 할수있다라는걸 보여주는 계기는 되었지만.. 정은님이 겪으신 상황과 너무 비슷해서 깜짝 놀랐네요 ㅋ 이런 강연을 들을수있게 해주신 김정은 배우님과 세바시 프로그램에 참 감사합니다. 비록 또 힘듦이 오겠지만 그때마다 또 이런 강연을 통해 위로받으며..하루하루 잘 살아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괜찮아도 괜찮아"이 말이 제게하는 말 같네요. 코로나오고부터 쉬고있었는데 신랑까지 1년 휴직을 해서 힘들었는데 이 안 괜찮았던 시기가 노후를 어떻게 준비해야하는가를 생각할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저도 이틀 후면 취업해서 출근하는데 많이 두렵기도 하지만 천천히 조심조심 용기내 볼께요. 응원해 주세요.
파리의연인때도 너무 좋았지만 지금이 더 좋아요~ 언니 말씀 덕분에 내 인생의 황금기를 더듬어보며 지금도 행복하다고 세뇌시키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됩니다.. 세뇌시키려고 애쓰지않으려구요 안괜찮아도 괜찮으니까요 ㅠ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어떠한 연기라도 감사히 보고 응원하며 오늘의 강연을 기억하겠습니다^^
제가 젤 좋아하고 해바라기때부터 파리의 연인까지 저 언니닮앗다는 말을 귀에 딱지가 앉을 정도로 많이 듣고심지어 엄마는 언니가 티비에 나오면 내딸이라고 부를 정도엿어요. 외모도 성격도 많이 비슷해서..근데 요새 제가 겪고잇는 순간이 지금 언니가 말씀하신거랑 완전 같아요. 저도 늘 나만 희생하면되고 난 행복해 괜찮아.하고 제감정을 누르는게 잘사는건줄 알았어요 사실 그러고 살앗는지도 모르고 살앗고 이제서야 알앗어요. 안괜찮아도 괜찮아..❤요새 제가 저에게 하는말..
18살때부터 팬이고 지금 43살입니다 ^^ 정은언니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에 팬이 됐어요 어릴때 많이 따라다녀서 꽤 자주 봤었는데 팬들에게도 너무 잘해주고 따뜻한 사람이예요 ^^ 시간이 흘러서 저는 결혼 하고 아이를 낳고 사느라 정신이 없어서 티비에 나오는 모습을 보며 .. 언니 잘 지내고 있구나? 했었는데.. 이런 사연이 있었네요 😢 강남순 처음 보고 언니가 이런걸? 하며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시간이 갈수록 너무 재밌고 역시~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언제나 뭘하든 진심을 다하는 정은언니라 뭘 하든 잘 될꺼라 믿어요 ! 행복한 결혼 생활 하시고 좋은 작품에서 또 만나요😊
김정은배우님 너무 반갑습니다. 청순 발랄 이미지로 김정은 배우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젊은 시절 성공의 비결이 잔머리 라고 겸손한 말씀을 하시지만 보이는 그대로 친근한, 모든 걸 할 준비가 되어 있는 배우임에 틀림 없는 거 같아요. 언젠가 내려갈 준비를 하셨다면서 내려놓을 준비를 하셨다는데 그러기가 쉽지 않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잃고 나서야 내려놓음을 해야 겠다는 어리석은 생각을 했네요. 내려놓기를 하면서 이제는 감사함만 남습니다. 지금까지 잘 살아온 주위의 모든 분들을 생각하며 힘을 내기로 하고 새로운길을 걸으려고 용기를 냈습니다. 연기중 캐릭터랑 현재의 모습에 갭이 있음을 느꼈다는 말씀에 그 부담감이 두려움이 되었을까를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하네요. 하지만 할 수 있는 일이라도 멋지게 해내셨다는 말에 역시 김정은 배우다라는 생각이듭니다. 김정은 배우님~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기대합니다. 코감기 빨리 나으세요~❤
전 79년생인데 정말 김정은 전성시대를 같이 보냈는데, 왜 안 나오지 했어요!! 최근에 예전에 해보지 못한 약한 생각들이 자꾸 들어요!! 내가 하고 싶은 걸 하는데 한계를 먼저 생각하게 되고 조금 depressed 되었었는데, ‘안 괜찮아도 괜찮다‘라는 말이 저는 안 괜찮은게 정상이기에 신경 쓰지 말고 하고 싶은 일들을 계속 해 나가야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김정은 배우도 앞으로 더 열심히 응원할게요!! 세바시도 늘 좋은 시간들 마련해줘서 감사합니다😍😉
@은미민-l4j 204
2024년 3월 1일 12:35 오전제가 일하는 몽골 시골 도르노드에 병원을 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저의 좋은 기억 ㅡ파리의 연인!
@weightlifter_Jaegu 165
2024년 2월 29일 6:33 오후힘쎈여자 강남순에서 황금주 역으로 알았는데 김정은님을 세바시를 볼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전 역도 국가대표 재구코치 박재균입니다! 저는 어릴적 부터 역도를 하였습니다! 희귀병과 함께 역도를 하며 운동을 했습니다! 김정은님 처럼 삶이 행복했던적이 있지만 힘들었던적이 있있었습니다. 근데 하나 확실히 알수있는건 힘든날이 있다면 행복도 있다는걸요! 그렇게 휘귀병 때문에 힘들었던 날도 있었지만 내가 사랑하는 역도라는 운동을 열심히 했고 그래서 국가대표도 할수있었고 전국체전에서 메달도 딸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운동 할수 없는데에 휘귀병이 제발하여서 23년도를 마지막으로 선수 생활을 그만뒀지만 인생 2막 사람들을 코치로서 훈련 해주고 아픈사람들 꿈 없는 사람들한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중 입니다! 모두들 항상 화이팅 입니다!
@로또사랑해 141
2024년 3월 1일 12:07 오전저 나이에 저런 몸매를 유지하려고 얼마나 노력을 했을지 .. 운동 많이 한 몸이에요.. 정말 부지런하고 멋진 배우입니다. 연기도 잘하시고.. 김정은님 행복하세요.
@shimmer_shimmer 123
2024년 2월 29일 9:13 오후김정은님이 가지신 순수하고 밝고 청량함은 빛바래지 않고 성숙해진것 같아요.
강연 끝에 저도 모르게 울컥하네요.
김정은님의 안괜찮아도 괜찮은 에너지가 저에게 닿았습니다.감사합니다.
@user-he9ol4we1qe 122
2024년 2월 29일 8:44 오후마지막작품이라고 여기고 촬영을 하셨었군요. ㅠㅠ엄청 재밌게 봤는데,황금주 캐릭터 완전 멋졌어요.
다른 작품에서 자주 만나고 싶어요❤
계속해서 연기해주세요~~🥰
안괜찮아도 괜찮다. 필사해놓고 오며가며
되새겨보겠습니다! ❤ 해내야 할 일들이 생기면 불안하고 긴장되서 덜덜 떨릴때가 있어요. 그때마다 정은언니 떠올리면서 최선을 다하고 ,결과가 안괜찮을때라두 수고했다 ~애썼다~ 나자신♡해주어야겠어요.
@s23song 84
2024년 3월 2일 9:13 오전시간을 지혜롭게 성숙하게 보내시고 단단해진 모습을 솔직하게 나눠주시는 김정은님이 아름답습니다❤
@GOGO-jc5fj 59
2024년 3월 2일 6:27 오후잔머리를 잘 굴린
그때나 지금이나
정은님 말투에는
따스함이 느껴져서
참 좋습니다.
우아하게 멋지게
나이를 더해가는 정은님,
얼굴 자주 보여주세요~♡
반갑고 고맙습니다.
@오떼르의전원사시사 57
2024년 3월 1일 8:30 오전참 국보급 연기자십니다. 불수록 매력이 넘치는 배우세요.
당연히 평생 연기 해주셔야죠. 맡은 연기마다 독보적 개성을 발휘하는 배우신데 할머니가 되어서 노년의 연기는 더욱 기대가 됩니다
@suyounkim3507 56
2024년 2월 29일 7:07 오후김정은님 궁금했는데 세바시에서 만날수 있어서 참 반갑습니다
연기할때 빛나는 당신은 천상 연기자입니다. 연기로 누군가가 위로받는다면
단역을 하더라도 본인도 행복하실 거에요
많이 준비하고 오셨는데 너무 짧게 끝나서 아쉬워요
계속 연기 해 주세요 🙏 ♡♡
@0oo0o0ooo-u8o 56
2024년 3월 23일 6:34 오후오랜만에 보는데 너무 나이든 모습에 놀랐는데 말을 잘하시고 표정이 부드럽고 태도가 단정하시니 아름다워보이는게 신기해요
@LordAttic 45
2024년 3월 6일 11:58 오전유투브에 처음 댓글 써 봐요. 절 울리셨습니다. 젊음과 패기만으로 빛나던 이십대, 삼십대 심지어 사십대도 지나버린 지금, 변해버린 나자신과 환경에 힘든 감정이었는데, 정은씨의 이야기가 용기를 주네요. 때론 안 괜찮아도 괜찮고, 더 겸손하게 살아갈 마음이 생겼어요. 감사해요. 연기 계속 보고 싶습니다~
@unicus_atelier 45
2024년 3월 4일 10:16 오후겉으로 보이는게 다가 아닌건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모두가 다 괜찮은 척 겸손한 척 아프지 않은 척 모두에게 힘든 순간은 다 있구나.. 유명한 사람들도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저는 저만 힘들고 저만 아픈것 같아요. 다른 사람의 아픔에 속상하고 안타까우면서도 내 아픔이 제일 아프다고 생각하고 있네요... 아닌거 알면서도 말이죠... 생각대로 되지않는 요즘 나아지는 것도 없는 요즘 이 힘든 상황을 어디에 말도 못하고 있네요... 이곳에 댓글이라도 주저리 써봅니다...
@은재-J-plus 41
2024년 3월 1일 1:10 오전김정은님이 연기하시는 작품은 언제든 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늘 기다렸고 늘 응원하며 즐거워요
더 행복하시고, 좋아하는 일에서 빛나시길 바랍니다✨️
@prettymom5971 38
2024년 3월 6일 4:10 오전눈물흘리면서 봤습니다 저와 비슷한 나이대여서 그마음 공감이 가고 김정은님 정말 말씀에 삶의 내공이 느껴졌습니다 영원한 파리의 연인 김정은 화이팅 🥰🥰🥰
@MaLee1212 35
2024년 2월 29일 7:15 오후항상 드라마와 영화에서 멋진 모습만 보았는데....
연예인이라 거리감이 있어보였는데, 이렇게 따뜻하고 멋진 생각을 가지신 분이라는 걸 첨 알았어요~
파이팅!!!!!
@金俊林-m9k 34
2024년 3월 1일 7:49 오전김 정은씨 말 노무 이쁘게 하시네❤
@하늘-f7y 31
2024년 3월 14일 6:35 오후김정은씨 강의듣는순간 목소리도 굿 외모도 굿 정말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연기많이 보여주세요~~
@성이름-v3k1p 30
2024년 3월 4일 7:57 오후사랑스럽고 똑똑한 분 ~ 저는 김정은씨 에너지가 좋아서 강남순 봤었어요 ~ 솔직한 이야기 나눠줘서 고맙습니다~아 그리고 황금주 역할하는 정은님 넘 예쁘고 화려해서 대리만족했어용~~
@윤명숙-c3l 29
2024년 3월 12일 2:32 오전김정은씨,꼭 계속 연기해 주세요,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개성있는 연기가 너무 좋았고 예전 드라마 생각에 행복하네요.건강하고 코믹한 느낌이 좋아요
예전처럼 절대 잊혀지지 않는 멋진 연기 부탁드려요
@행복한곰돌이-f7e 28
2024년 3월 6일 10:22 오전김정은님 강연에 너무 공감하여 출근하면서 나도모르게 눈물을 흘리며 공감되는 부분을 몇번 되돌려봤습니다ㅜㅜ 저는 45살 한직장 20년차 워킹맘이구요, 정은님 말씀대로, 한참 아무것도 두렵고 무서울것없이 잘나가던 20대~30대를 지나 지금 40대 중반에 이르니..제 자신이 자꾸만 초라해지고..회사에서도 아랫직원이 저보다 더 중심이되고, 저는 뒤로 물러나고있는듯한 두려움에 휩싸여 하루하루를 힘들게 보내고있습니다.ㅜㅜ 이런 고통이 저한테 찾아올줄도 몰랐고..어떻게 대처하며 이겨 나가야할지..매일 유투브도 찾아보고 책도 읽어보며 마음을 다잡으며 살아가려고 하지만..잘안되고 쉽지가 않습니다 ㅠ 정은님 말씀대로 제가 힘든걸 절대 남한테 들키고싶지도않고, 괜찮은척 하고있지만 정작 제 마음은 많이 지쳐가고 있는걸 느낍니다. 오늘 정은님 강연을 듣고 "안괜찮아도 괜찮아.." 이말에 너무 큰 공감과 제 자신에 대한 연민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ㅠ 그래..안괜찮아도 괜찮은거고..나만 이런 상황을 맞는게 아니라..누구나 다 힘들고 아픈상황을 이겨내며 살고있구나..너무 들키지않으려고 하지말고..그냥 힘들면 좀 힘들다고 얘기해도되고..안괜찮아도 괜찮은거야..이렇게 제신에게 이야기하면 오전을 시작하고있습니다. 참 그리고, 저도 제작년에 회사에 뭔가 할수있다는걸 보여줘야겠다 결심하면서 회사에서 필요한 좀 어려운 자격증에 도전해서 합격을 했습니다.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너무 들떠서 회사분들에게 자격증 합격했다고 말씀드리면 뭔가 큰 인정을 해주시며 저에게 다시 좋은 기회가 올줄 알았는데..정은님처럼 현실은 제가 생각한거랑 틀리게..제가 원하던데로 되지는 않더라구요. 물론 제가 할수있다라는걸 보여주는 계기는 되었지만.. 정은님이 겪으신 상황과 너무 비슷해서 깜짝 놀랐네요 ㅋ 이런 강연을 들을수있게 해주신 김정은 배우님과 세바시 프로그램에 참 감사합니다. 비록 또 힘듦이 오겠지만 그때마다 또 이런 강연을 통해 위로받으며..하루하루 잘 살아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인영-s7h 28
2024년 3월 19일 3:01 오후지나가다 김정은배우 보여서 들어왔음.
정말 매력있고 멋있는 배우♡
@오늘의행복-l9k 28
2024년 3월 1일 1:02 오전말할때 김정은 님의
아름다운 마음씨가 느껴지네요.
@민정-s7g 28
2024년 3월 1일 12:33 오후김정은님은 괜찮은 척 같은거 하실일이 없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듣다가 그 마음이 느껴져 울컥했네요
티비에서는 완성된 모습만 봐서 그랬나봐요
그 안에서도 차분히 자신을 다듬고 성장하고 계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울림이 있는 강연 감사합니다 ❤
@서잡초 26
2024년 3월 16일 12:25 오후제목이 좋아서 들어왔는데 내용이 더 좋네요 위로가 됐습니다. 김정은 배우님 계속 응원하고 작품도 찾아보겠습니다^^
@hannahhur6637 22
2024년 3월 1일 12:46 오후김정은씨 마음이 너무 이해돼요. 참 잘하셨어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계속 보여 주세요. Go Jungen!
@김희정-k3b 22
2024년 3월 1일 1:12 오후"안괜찮아도 괜찮아"이 말이 제게하는 말 같네요. 코로나오고부터 쉬고있었는데 신랑까지 1년 휴직을 해서 힘들었는데 이 안 괜찮았던 시기가 노후를 어떻게 준비해야하는가를 생각할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저도 이틀 후면 취업해서 출근하는데 많이 두렵기도 하지만 천천히 조심조심 용기내 볼께요. 응원해 주세요.
@유긍정-k7f 21
2024년 2월 29일 9:15 오후세바시에 나와서 가슴 속 이야기를 끌어내시는 분들이 15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힐링,치유 되는 것 같아요. 이 분들 보며 저 또한 위로와 감동을 받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louiseroyal2025 20
2024년 3월 1일 5:13 오후정은 언니 넘 좋아 ❤
@고품격음방_지니 20
2024년 3월 11일 2:46 오후나 언니땜에 남순이 드라마봤자나요 자주활동해주세요 언니❤
@Jujujeli89 20
2024년 3월 2일 2:49 오전연기해도 돼요 해주세요 😢
진심으로 일하시도 노력하시는모습 동기부여가 되네요~~김정은씨같은 진실한배우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갖길 바래요.
@제인의마음가드닝-u5q 19
2024년 3월 14일 9:26 오후언니 계속 연기해주세요 언니덕분에 웃을일 있었어요 배우는 보석입니다 나와 주셔서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
@이상화-h4j 19
2024년 2월 29일 7:24 오후넘 반가워요
앞으로 또봐요~
@karenkang662 18
2024년 3월 1일 3:19 오전너무 멋지세요. 계속 연기해주세요.미국에서 부탁합니다.❤❤
@기도하는한나-v6t 18
2024년 3월 20일 7:59 오후얼굴도 말솜씨도 예쁜 정은씨ᆢ
너무 멋져요~~ 👍
항상 응원합니다~~^^
@네네-e2s 17
2024년 3월 6일 6:49 오후조곤조곤 부드러운 음성에 깊은 울림이 있었어요.연기가 아름다운 배우의 아름다운 마음씨를 볼수 있었어요. 안괜찮아도 괜찮습니다. 이 말은 두고두고 오래 큰 힘이 될 것 같아요.감사합니다.김정은 배우님
@평화로이 17
2024년 3월 4일 4:28 오후자주 보고싶어요~세월이 갈수록 따뜻한 사람..
@le_stsr 17
2024년 3월 8일 10:04 오후김정은만의 필이있어요~자연스런 어떤역이든 좋아요..누구나 나이가들고..뒤로 옆으로..밀려나고..하지만..어느자리든 내몫이 있다면 감사하고..행복하지않을까요..저도 45살인데요..제가 몇몇분들은 기억하며 응원하는 배우들이있는데..김정은씨도 그중한명이에요..드러내고 응원하진않지만..티비에서 보면 반갑고..드라마에나온다고하면 찾아보고..얼굴의 주름.처짐은 신이아닌이상..자연스러운거잖아요..게의치않아요..그사람만이 주는 필이있어요..늘응원해요..계속연기하고.,할머니가되도 하세요.홧팅
@happyssu419 15
2024년 3월 27일 12:35 오전스텝으로 3년간 같이일했었는데 정말 열심히하는 배우였던걸로 기억해요 앞으로도 홧팅해주세요
@행인-x2e 14
2024년 2월 29일 6:33 오후저는 이 강사분보고있는데 표현역이 좋은시네요
@내포내포-c5r 13
2024년 3월 25일 5:11 오후예쁜 얼굴..그만 손대셨으면..마음이 더욱 예쁘시고 우아하셔요.
@나다운게 12
2024년 3월 23일 8:16 오전마지막 멘트 너무 감동이네요 진심이 느껴저서
연기에 진심인 사람은 롱련 하시더라구요
파리여인 드라마 최고 좋아했었는데
아직도 가끔봐요 유튜브에
@자두-z2m 12
2024년 3월 6일 6:56 오후김정은님 참 강연잘합니다
어쩜 그리 조목조목 말씀을 잘하시는지요
@sungrow25 11
2025년 4월 20일 4:05 오전보고싶었어요 자주 나오세요!
@어쩌다노인kim 11
2024년 3월 6일 9:22 오후너무 재밌게 대리 만족하면서 봤어요~배우님의 머리에서 발끝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고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최고십니다^^
@소금아이-l3g 11
2024년 3월 7일 1:29 오전파리의연인때도 너무 좋았지만
지금이 더 좋아요~
언니 말씀 덕분에 내 인생의 황금기를 더듬어보며
지금도 행복하다고 세뇌시키고 있는 저를 발견하게 됩니다..
세뇌시키려고 애쓰지않으려구요
안괜찮아도 괜찮으니까요 ㅠ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어떠한 연기라도 감사히 보고
응원하며 오늘의 강연을 기억하겠습니다^^
@김주현-y1z2c 11
2024년 3월 2일 9:16 오후배우님처럼 나이들며 변한 외모에 자신감이 없어졌는데,
깊어진 마음과 겸손함은 얻고
상큼한 이소와 목소리 유지하신
모습에 감동해서,
노력해서 아름답고 깊이있는
그리고도 경쾌함을 잃지않는 중년이 되고싶네요~
@flower-i4e-f4e 10
2024년 3월 14일 2:54 오후제가 젤 좋아하고 해바라기때부터 파리의 연인까지 저 언니닮앗다는 말을 귀에 딱지가 앉을 정도로 많이 듣고심지어 엄마는 언니가 티비에 나오면 내딸이라고 부를 정도엿어요. 외모도 성격도 많이 비슷해서..근데 요새 제가 겪고잇는 순간이 지금 언니가 말씀하신거랑 완전 같아요. 저도 늘 나만 희생하면되고 난 행복해 괜찮아.하고 제감정을 누르는게 잘사는건줄 알았어요 사실 그러고 살앗는지도 모르고 살앗고 이제서야 알앗어요. 안괜찮아도 괜찮아..❤요새 제가 저에게 하는말..
@sebasi15 10
2024년 3월 11일 11:52 오전[책이벤트 당첨자] @rara2367 @weightlifter_Jaegu @user-qc5ft4zw9j @sel9613 @charlottecho861
짝짝짝! 댓글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024년 3월 18일까지 friends@sebasi.co.kr로 [당첨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유튜브 캡쳐 화면 / 당첨된 영상의 강연자 명 / 유튜브 닉네임 / 이름 / 휴대폰 연락처 / 배송주소]를 보내주세요.
*해외거주자일 경우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당첨메일 발송 시 개인정보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확인 후 삭제 처리합니다.
@쩡쩡-t3y 10
2024년 3월 25일 11:14 오후연기자가 연기를 해야죠 어딜 가시려고... 안괜찮아도 연기자예요❤
그리고 괜찮고 정은씨만의 매력있어요
@그의미구름 9
2024년 3월 14일 9:22 오후계속연기 기다렸는데 무슨소리셔요 계속하셔야죠ㅜㅜㅜㅜ
@v행복여왕 9
2024년 3월 6일 8:33 오후18살때부터 팬이고 지금 43살입니다 ^^
정은언니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에 팬이 됐어요
어릴때 많이 따라다녀서 꽤 자주 봤었는데
팬들에게도 너무 잘해주고 따뜻한 사람이예요 ^^
시간이 흘러서 저는 결혼 하고 아이를 낳고 사느라 정신이 없어서 티비에 나오는 모습을 보며 ..
언니 잘 지내고 있구나? 했었는데..
이런 사연이 있었네요 😢
강남순 처음 보고 언니가 이런걸? 하며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시간이 갈수록 너무 재밌고 역시~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언제나 뭘하든 진심을 다하는 정은언니라 뭘 하든 잘 될꺼라 믿어요 !
행복한 결혼 생활 하시고 좋은 작품에서 또 만나요😊
@여니-r2z 9
2024년 3월 18일 12:13 오전정은언니, 무슨 소리예요!! 황금주 너무 찰떡이라 입에 침이 마르도록 남편에게 칭찬하면서 봤어요. 프로라는 표현이 딱 맞아요. 언니는 충분히 멋져요. 쓸데없는 걱정과 고민하지마세요 ㅠㅠ
@user-mp2yo4ml9y 9
2024년 3월 15일 12:29 오전우아하고 지적이고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언니🌷믿고보는 언니🪻언제나 행복하세요 💕
@linkim99 9
2025년 6월 29일 9:28 오후강연 너무 잘하시고 말씀도 조곤조곤 잘하셨어요. 파리의연인 다시봤는데 정말 대상 탈 만큼 레전드네요 사랑합니다.❤❤❤
@윤명숙-c3l 8
2024년 3월 12일 2:36 오전파리의 연인은 김정은씨라서 명작이 된 것임, 다른 배우는 안됨
@MSIP-REI-M10-MWK08 8
2024년 2월 29일 5:12 오후어후..자연스럽게 늙는게 더 나은것 같다..여자분들 보톡스 필러 성형 얼굴에 손대는 순간 평생 거기 옥죄여 사는거임.
@cosmo-q4l8g 8
2025년 6월 24일 2:24 오전얼마전 파리의 연인이랑 연인 정주행 하고 왔는데 얼굴이 너무 바뀌어서 속상하네요
@내무습다-x4q 7
2024년 3월 25일 2:23 오후아프지말고 항상 건강하세요~ 😊
@BK-jk6cf 7
2024년 3월 10일 11:15 오전리브타일러 이미지인데 연기할 때는 망가지는 거 전혀 거리낌없는 모습. 여배우에서는 흔치 않죠.
@윤명숙-c3l 7
2024년 3월 12일 2:37 오전김정은씨를 볼 수 있어서 오늘 하루 너무 행복합니다
@미밍이me 6
2024년 3월 25일 10:10 오후이런 얘기를 누군가는 해주길 바랬습니다. 용기있고 청자들을 진심으로 생각하는 맘이 느껴져요.😊 여배우들이 외모와 노화로만 오르내리지 않고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서도 빛을 발해준다면 오랜팬으로서 맘이 벅찰것 같아요.
@쉬운경제뉘우스 5
2025년 10월 18일 12:21 오후김정은 배우는 연기뿐 아니라 똑똑하기까지 한 배우였네요..! 진심 명품연기에 늘 용기를 얻고 보면 행복해지는 아름다움에 감탄합니다~ 더 나이가 들어서도 좋은 연기와 모습 부탁드리고, 응원하겠습니다!
@rara2367 4
2024년 2월 29일 6:35 오후김정은이 이렇게 똑똑했나 너무 세련되고 지적이고 깊이가 있고 말을 잘 하네. 무엇보다 예전보다 지금 더 예쁘고 아름답고 우아하고 머릿결이 넘넘 아름답다
@IMAGE_NATION 4
2024년 2월 29일 6:39 오후헐..배우 김정은 맞음??
@도톨도톨-o1e 3
2025년 4월 30일 5:50 오후인품이 좋은 분이시네~
목소리도 좋고~
계속 연기해 주세요~^^
@latte1845 3
2024년 3월 24일 2:01 오전저힐을 신고 30분을 흔들림없이 서서 얘기하는것도 대단하다
@정미선-g8e 3
2025년 10월 24일 8:36 오전정은님 연기하는 모습을 너무 좋아하는 1인입니다
겉모습도 이쁘시지만 내면 또한 이쁘신 배우인듯 합니다
정은님의 모습 항상 기다리고 있구요
어떤 역활이든 다 소화를 하시는 분이니 걱정안해도 되겠죠 ㅎ
@sebasi15 3
2024년 2월 29일 5:03 오후[책이벤트] 댓글로 강연의 소감평과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세바시 강연자분들의 책 중 한 권을 큐레이션하여 책 선물로 드립니다! (참여기간 2/29~3/7 당첨발표 3/8)
@psm3245 3
2025년 2월 19일 3:06 오전잔머리 라 말씀하셨는데 보통사람들의 일상의사고 가아닐까하는 생각이듭니다 누나 항상
김정은 배우님 보고 행복했습니다.
@jibangsi15 2
2024년 2월 29일 6:09 오후세바시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user-zi2wh2nb1h 1
2024년 2월 29일 6:55 오후김정은배우님 너무 반갑습니다. 청순 발랄 이미지로 김정은 배우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젊은 시절 성공의 비결이 잔머리 라고 겸손한 말씀을 하시지만 보이는 그대로 친근한, 모든 걸 할 준비가 되어 있는 배우임에 틀림 없는 거 같아요. 언젠가 내려갈 준비를 하셨다면서 내려놓을 준비를 하셨다는데 그러기가 쉽지 않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잃고 나서야 내려놓음을 해야 겠다는 어리석은 생각을 했네요. 내려놓기를 하면서 이제는 감사함만 남습니다. 지금까지 잘 살아온 주위의 모든 분들을 생각하며 힘을 내기로 하고 새로운길을 걸으려고 용기를 냈습니다. 연기중 캐릭터랑 현재의 모습에 갭이 있음을 느꼈다는 말씀에 그 부담감이 두려움이 되었을까를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하네요. 하지만 할 수 있는 일이라도 멋지게 해내셨다는 말에 역시 김정은 배우다라는 생각이듭니다. 김정은 배우님~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기대합니다. 코감기 빨리 나으세요~❤
@user-yo8gb6br1e 1
2024년 2월 29일 7:19 오후김정은 배우님도 많이 힘드셨구나...항상 밝으셔서 몰랐어요...힘내세요^^-
@user-fz1ef6iw2h 1
2024년 2월 29일 7:03 오후힘쎈여자 강남순 너무너무 재밌게 봤어요!~(ฅ’ω’ฅ)♥
@sanghyuntv1020
2024년 2월 29일 6:45 오후전 79년생인데 정말 김정은 전성시대를 같이 보냈는데, 왜 안 나오지 했어요!!
최근에 예전에 해보지 못한 약한 생각들이 자꾸 들어요!! 내가 하고 싶은 걸 하는데 한계를 먼저 생각하게 되고 조금 depressed 되었었는데,
‘안 괜찮아도 괜찮다‘라는 말이 저는 안 괜찮은게 정상이기에 신경 쓰지 말고 하고 싶은 일들을 계속 해 나가야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었습니다!! 김정은 배우도 앞으로 더 열심히 응원할게요!! 세바시도 늘 좋은 시간들 마련해줘서 감사합니다😍😉
@user-pu2zn1ms7y
2024년 2월 29일 6:11 오후종합병원과 BC카드 광고와 파리의 연인 등이 기억이 나는데 힘쎈여자 강남순의 캐릭터가 인상적이었고 그것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