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올해 45살인데ᆢ어릴때부터 가족들의 죽음을 많이 겪었습니다! 중학교 1학년때 아버지께서 목을 메고 돌아가시고ᆢ고등학교때는 어머님 보험사업 실패로 빚을지고 파산하시고 저도 역시 우울증으로 매일매일 죽고 싶었습니다 하루는 아파트 옥상에서 한발만 내딛으면 떨어지는 순간에 너무 불쌍한 어머님 얼굴이 떠올라 울면서 뒤로 주저 앉았습니다ᆢ그때 죽지않고 지금은 예쁜 딸과 여우같은 아내와 넉넉하진 않지만 소소하게 살고 있습니다 사는게 별거 없습니다 모든게 시간이 지나면 지나갑니다 지나가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죽을것도 우울증에 시달릴것도 없습니다 죽고사는거 손바닥 뒤집기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손바닥을 뒤집을수 있습니다
김영희 당신은 귀한 사람입니다~~ 당신 덕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웃고 울고 행복합니다~~~좌절은 앙대요~~~! 이 세상은 당신을 욕하고 싫어하는 사람보다 응원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답니다~~~♡^^♡ 소통왕 슬프면 앙대요~ 당신이 나눠주는 웃음과 행복만큼 당신도 행복하실 자격이 충분히 있어요~😊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김영희씨가 힘든 시간들을 극복하신 후에 정말 더더욱 멋지고 아름다워지신 것 같아요. 진짜 웃음을 주시는 것 같아서 김영희씨를 보면 온가족이 에너지가 막 터집니다. 우리의 긴 인생에서 힘든 일을 마주했을때 자신을 사랑하면서 잘 극복해내야 김영희씨처럼 아름다운 사람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은강연감사합니다❤❤❤
김영희씨의 말씀에 눈물이납니다 남편분 말씀대로 괜찮다는 말이 맞네요 꼭 개그우먼이라고 웃긴 이야기만 해야 한다는건 없듯 따뜻한 말 한 마디가 상대의 가슴에 와 닿아 상대를 감동시키고 그 감동이 하늘에 닿아 온 세계를감동시키네요 오늘 세바시에서 좋은 말씀 해주신 김영희씨 당신은 멋진 사람입니다 당신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당신의 인생의 삶은 매일이 봄일꺼라 믿어요 김영희씨 화이팅!!
상처없는 사람 없겠지만 상처를 치유하려고 노력하는 사람과 상처를 방치하는 사람과는 엄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고아원에서 인생을 배워서 사람과 관계를 맺거나 소통하는데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60대 나이가 되도록 외롭고 고단한 여정이었지만 그동안 잘 버텨주고 삶을 지키며 살아온 것을 가장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아픔과 상처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자신을 아끼며 존중한다면 밤하늘의 별이 더 빛남을 배웠습니다. 강의에 위로를 받았습니다. 김영희님의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강연 잘 봤어요! 어렵고 힘든 고비를 이겨내고 개그콘서트 소통왕 말자할매를 통해 다시 부활한 김영희님 보니까 기분이 좋고 행복하네요. 정말 열정을 다하면서 진정한 희극인이라는 게 느껴지네요. 프로그램 보면서 저도 누군가의 고민을 들어주고 그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은 마음이 생겼네요.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이해하고 배려하는 노력도 이어가볼게요. 앞으로 오래오래 우리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전하길 바라면서 응원할게요^^
어떤분께 "너도 하나야" 이말이 나에게 해주는 위로가되는 울컥하는 말이더라구요~김영희씨 저도 자식이 집단폭행을 당해서 가해자들과 주동자부모의 행동과 언행에 큰 상처로 자살하려다 실패했던 그 힘겨웠던 시기를 극복하고 가난을 벗어나려고 자격증도 많이 취득하고 늦깎이 대학생으로 작년 8월에 4년제 청소년교육학과를 5년만에 졸업하고 덕분에 아침마당에 출연도 했지만 코로나여파로 그 후유증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도 저때문에 힘이난다고 하시는분 비가오면 내가 해주던 따뜻한말이 생각난다는 아가씨 사업실패였던 어떤분도 밖으로 뛰쳐나갈수 있겠다고 하셨던분들 매주월요일마다 장애인분들이 저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저도 늘 사람공부 심리공부 계속하고 나 자신에 대한공부까지 열심히 살고 있답니다~^^ 우리서로 응원해줍시다~^^ㅎ 저는 비록 경제적 어려움이 있지만 인생디자이너강사로 열심히 노력하며 매일매일 웃음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웃음치료 레크리에이션 노랭강사 자격증도 따고 매일매일 공부하는 모습보며 우리 작은아들이 몇년전에 엄마는 세바시 언제 나가? 했던 말이 영희씨가 저대신 제가 하고픈말하며 세바시에 출연하신것 같아 대리만족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김영희님 강연잘들었습니다. 늘 밝은 줄알았는데 우울한 날들을 보내셨다니 강연 듣고 놀랬습니다. 괜찮아 괜찮아.~라고 말해주는 내편. ..안괜찮아도 괜찮아 괜찮아~ㅎㅎ 밝은 남편님과 함께하고 계셔서 그런지 영희님 얼굴에도 빛이나는듯 합니다. '나'를 알아가는 공부를 넘어 다른 분들의 마음도 읽어주시는 공부를 하고 싶으시다는 영희님 마음이 따뜻한거 같습니다. ~~❤
영희씨의 갖은 풍파를 시청자로서 관객으로만 봐 온 사람입니다.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보니 그간 기사나 이런 영상이 있으면 선플로라도 에너지를 드리려고 했던터라 세바시에서 어떤 얘길 하시려나 막내동생 바라보듯 걱정반 기대반으로 영상 다 봤어요. 말자할매 보며 정말 기뻐하고있었는데 일상도 즐거움이 더 많아진것 같아 정말 보기좋아 제 기분도 좋아집니다. 멋져요❤
저 며칠전 사람에게 뒷통수 제대로 맞았습니다 어떻게 극복을 해야하나 울기도해보고 티비보며 생각을 돌려도보고 내앞에 놓인일들을 닥치는대로 해보며 극복하려해도 쉽지 않더라고요 그런와중에 유투브에서 우연히 정말 우연히 말자할매 프로그램을 보게되었어요 프로그램을 알고는 있었으나 볼 생각을 못했는데 어떻세 우연히 보게된건지도 신기하고요 그래서 말자할매 프로그램만 주구장창 몇십회를 연달아 시청하며 정말 다 잊고 하루종일 웃고 다른 사람들의 고민을 들으며 큰 위로받았고 김영희씨 의 쿨하고 털털하면서 진지한 명쾌한 답변이 너무 지혜로워요 재치는 물론 말씀도 얼마나 잘하시는지 정말 고마워요 김영희씨~ 존재만으로 고마워요....김영희씨는 그런존재입니다....
김영희씨를 한동안 TV로 볼 수 없었어서 잠깐 쉬는 시간인줄로만 알았는데 많이 힘드신 시기가 있으셨군요.. 저도 요즘 근무환경이 바뀌었는데 예전보다 사실 좋지않게 바뀐것 같아 자꾸 부정적으로만 생각이 들고 게다가 일처리도 마음처럼 되지않는것이 연달아 일어나다보니 집에와 쉬면서도 쉬는것같지 않아 속이 많이 아렸었는데 우리 말자할매 김영희씨 말처럼 주변을 의식하기보다 나에대한 공부를 많이하려합니다. 그리고 영희씨 남편처럼 저의 가족도 부정적인 저를 잘 받아주고 때론 혼도 내는 긍정적인 사람인데, 이 사람을 위해서라도 책임감을 느끼고 쓸때없는 걱정으로 우울한 분위기를 만들지 않겠습니다. 이 영상을 본 모든분 긍정적으로 사시길 기원합니다!
개그콘서트에서 제가 꺄르르 자동 웃음이 나오게 하는 말자할매의 입담🤣 저도 제 가장 취약점 중 하나가 사람에게 받은 상처를 모두 다 내탓으로 돌리는 거였어요. 그래서 한동안 무력감과 우울로 방황하다 더 이상 버틸수없어 병원에 갔어요. 우울증일 줄 알았는데 다른 병으로 인한 거였지 제가 가진 성향 때문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태어나서 성인이 된지 한참 지난 지금까지 나는 한심하고 노력도 안하는 사람인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그게 아니라 뇌 문제였다니... 나를 원망했던 긴 시간들이 무의미하게 지나가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좀 더 빨리 병원에 가볼걸... 저도 사람을 좋아하지만 반대로 상처받을 땐 사람이 싫고 무섭고 두려워요. 그럴 때마다 회피라는 선택을 했지만 늘 후회가 따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이젠 정면돌파하기로 저와 약속했어요. 상처에 지지말고 내가 나를 달래고 토닥여주기로요. 김영희 개그우먼님도 자신을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길 응원할게요! 말자할매 너무 재밌어요❤
@정지훈-k9e9l 1154
2024년 3월 24일 12:42 오전제가 올해 45살인데ᆢ어릴때부터 가족들의 죽음을 많이 겪었습니다! 중학교 1학년때 아버지께서 목을 메고 돌아가시고ᆢ고등학교때는 어머님 보험사업 실패로 빚을지고 파산하시고 저도 역시 우울증으로 매일매일 죽고 싶었습니다 하루는 아파트 옥상에서 한발만 내딛으면 떨어지는 순간에 너무 불쌍한 어머님 얼굴이 떠올라 울면서 뒤로 주저 앉았습니다ᆢ그때 죽지않고 지금은 예쁜 딸과 여우같은 아내와 넉넉하진 않지만 소소하게 살고 있습니다 사는게 별거 없습니다 모든게 시간이 지나면 지나갑니다 지나가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죽을것도 우울증에 시달릴것도 없습니다 죽고사는거 손바닥 뒤집기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손바닥을 뒤집을수 있습니다
@seungkim9128 635
2024년 2월 26일 10:34 오후시련을 겪고 나서 더 단단해지고 지혜로와진 영희씨 항상 응원 합니다.
@박경자-i3o 611
2024년 2월 27일 12:13 오후영희씨 응원합니다~
개콘에서 "너도 하나야 " 명언 이었습니다
60 대인 저도 나자신이 번쩍 깨이는듯 했습니다~
김영희 화이팅!!!😊😊
@새.벽.이.슬 575
2024년 2월 26일 10:55 오후여러 논란을 뒤로하고 현재 열심히 살고 계시는 영희씨.. T할매~~ 너~~무 재밌어요.. 개그로 더 훨훨나시길요.
@pilsookkim4394 457
2024년 2월 26일 10:01 오후김영희 강한 여자가 되었다ㅎㅎ
말자할매 너무 친근감 있고 좋아요~
새로운 도전 응원할게요😊
@리리-v4k 443
2025년 8월 5일 5:36 오후말자 할매 보고 깜짝 놀랐어요
김영희씨가 일케 인생 통찰할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걸 다시,봅니다
@바람아래-z2p 432
2024년 2월 26일 7:59 오후김영희씨 늘 응원하고있어요. 스크래치없는사람은 없답니다.완벽한사람도없고요.
다섯손가락안에드는 최애 희극인.
품고있는 강인한에너지가 느껴져요. ❤
힘내세요~
@흐르는강물처럼-v 340
2025년 5월 3일 8:57 오후왜 눈물이 나죠?
세상의 질타를 이겨낸 멋진 여성 박수를 보내드리며. . 팬되었습니다.
@이미영-z3s9p 337
2025년 9월 3일 12:04 오전잘 이겨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상처는 시간이 지나면 다 치유되고, 지나가고, 이겨낼 수 있는겁니다.
말자할매로 제2의 전성기 축하드리고, 사랑합니다.
@토브하우스영월 335
2024년 2월 26일 9:02 오후소통할매 멋져요~~~
@Sky-m7g 285
2024년 4월 9일 7:58 오후김영희 당신은 귀한 사람입니다~~
당신 덕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웃고 울고 행복합니다~~~좌절은 앙대요~~~!
이 세상은 당신을 욕하고 싫어하는 사람보다 응원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답니다~~~♡^^♡
소통왕 슬프면 앙대요~
당신이 나눠주는 웃음과 행복만큼 당신도 행복하실 자격이 충분히 있어요~😊
@러브야옹-d3z 275
2024년 3월 16일 6:43 오전한번도 미워한적 없는 영희씨
잘될줄알았어요
좋은 사람은 고쳐진게 아니고 계속 좋은사람인거예요..
이쁜가정 계속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yeyulchoi6314 274
2024년 2월 27일 4:10 오전이분 보면서 깨닫는다
누구의 잘잘못이든 시련 겪을때 좌절하지 않고 꿋꿋히 나아가면 인정받을수 있다는것.
@원이원이-d9u 224
2024년 7월 2일 6:08 오후여기까지 잘왔다
토닥토닥해주고 싶네요
@이태영-i1q 202
2024년 2월 26일 8:39 오후김영희님(개그콘서트)코너 다~재미있어요~!!소통왕 말자 할매님 코너는 핸드백의 긴줄 끌고 나오시는 모습부터 웃음이 나와요 항상 응원합니다~
@정-x6m 201
2024년 4월 14일 8:42 오전저도. 응원합니다
@한상희-g7g 191
2024년 2월 26일 8:43 오후영희님 이번에 말자할매 완전최고♡ 일욜밤 말자할매보면서 일주일시작합니다
@dfghj3891 187
2024년 2월 27일 8:11 오전김영희씨... 본인이 겪었던 길고 아팠던 고통의 시간을 거름으로 삼아 잘 버텨주시고 지금은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꽃피울 수 있도록 아낌없이 약재료로 내 주시는 그 마음이 참 아름답습니다. 응원합니다.❤
@민영-d6h 179
2024년 5월 21일 11:17 오전맞아요. 너도 하나야, 하실때 영희씨의 순발력과 지혜가 폭풍 반짝였어요.🎉
@수정-k3y 162
2024년 3월 21일 8:21 오후요즘 말자할매 김영희님 보려고 안보던 개콘 다시 봅니다 응원합니다~❤
@서경훈-t3v 160
2024년 2월 26일 6:26 오후소통왕 말자 할매 코너 정말 재미있고 얼마 전 박명수씨가 게스트로 나오셨던 것도 기억에 남습니다. 진정성 있는 소통이 어우러지는 사회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앙수개 151
2026년 1월 4일 4:05 오후김영희 대박나세요 ♡♡
진짜 고생하셨어요
@리나콩-d7x 137
2025년 8월 12일 10:59 오후자신의 역경을 웃음으로~~
회화 시킨~~
당신은 진정한~~
코미디언 입니다~~💝💘💞💖💗🎆🎆🎆
@LeviAtan-tk9sz 135
2024년 2월 27일 2:19 오전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김영희씨가 힘든 시간들을 극복하신 후에 정말 더더욱 멋지고 아름다워지신 것 같아요. 진짜 웃음을 주시는 것 같아서 김영희씨를 보면 온가족이 에너지가 막 터집니다. 우리의 긴 인생에서 힘든 일을 마주했을때 자신을 사랑하면서 잘 극복해내야 김영희씨처럼 아름다운 사람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은강연감사합니다❤❤❤
@blakrose8088 135
2024년 2월 29일 7:54 오후어느 명문대 철학과 교수님 보다 더 진솔하고 진솔한 얘기 잘 들었습니다..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하길 기원합니다.김영희님..고맙습니다
@user-lw3zs4ky5m 132
2024년 5월 9일 12:04 오전말자할매 최곱니다❤ 앞으로 쭉쭉 승승장구하세요🎉최고!
@lumeiring 132
2025년 10월 20일 5:48 오후뒤늦게 알게된 말자할매~
웃음도 주시고 깨달음도 주시고 요즘 말자할매에게 푹 빠졌어여~ ♡
매력쟁이 말자할매!!
@Xdjensmfm 131
2025년 12월 28일 9:48 오후아파본사람만이 타인을 공감합니다
@blesskim7131 129
2024년 4월 13일 4:52 오후저도 그런 적이 있어요...
@jamiedan35 129
2024년 6월 18일 9:46 오전그 어느 철학자의 강연보다 울림이 있는 강연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720fuuuu 129
2024년 2월 27일 3:17 오전너도 하나야!!! 이말을 늘 가슴에 새기고 다닙니다 감동이었어요 ❤ 고마워요 응원합니다 ❤❤
@annajung799 128
2024년 3월 30일 3:33 오후너도 하나야!!!!!!!!!!!!
@haimberry 122
2025년 8월 17일 9:24 오전너도 하나야❤
@영선남-i9j 121
2025년 10월 25일 5:26 오후말자할매 최고
@Loreal09 117
2024년 2월 26일 7:18 오후전문가 선생님 못지않는 훌륭한 소통이 아니엿나 싶네요
기운받고 힘낼게요
무엇보다 TV속에서 밝은 모습만 보여줘야하는 연예인들도 모니터속 모습이 다가 아니엿구나 속은 여리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악플따위 신경쓰지마시고 항상 응원할게요
@gomtinge80 116
2024년 7월 5일 12:27 오전김영희씨의 말씀에 눈물이납니다
남편분 말씀대로 괜찮다는 말이 맞네요
꼭 개그우먼이라고 웃긴 이야기만 해야 한다는건 없듯 따뜻한 말 한 마디가
상대의 가슴에 와 닿아 상대를 감동시키고 그 감동이 하늘에 닿아 온 세계를감동시키네요
오늘 세바시에서 좋은 말씀 해주신 김영희씨 당신은 멋진 사람입니다
당신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당신의 인생의 삶은
매일이 봄일꺼라 믿어요
김영희씨 화이팅!!
@천상의빛-o1k 104
2026년 1월 14일 8:41 오전말자 할매 최고 ,영원히 함께해요!
@StillMoments83 101
2024년 2월 26일 10:00 오후공감합니다... 아픔은 진짜 아팠던 사람이 주는 위로로 치유가 되는것 같습니다.. 그런 날들이 있엇기에 지금의 소통 할머니 캐릭터 사랑받고 계신가봅니다. 응원합니다❤
@강펭수-r7t 99
2024년 3월 14일 2:46 오후요즘 김영희 넘 재미있고 호감임
더 단단해지고 희망을 주는 사람이 되어주세요
@sebasi15 97
2024년 3월 5일 10:18 오전[책이벤트 당첨자] @user-sd7dy1ji7u @user-hi7tt7qi1f @user-ym3bj2lj1f
짝짝짝! 댓글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024년 3월 12일까지 friends@sebasi.co.kr로 [당첨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유튜브 캡쳐 화면 / 당첨된 영상의 강연자 명 / 유튜브 닉네임 / 이름 / 휴대폰 연락처 / 배송주소]를 보내주세요.
*해외거주자일 경우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당첨메일 발송 시 개인정보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확인 후 삭제 처리합니다.
@작은숲-e8h 93
2024년 3월 7일 7:50 오후완벽한사람 없어요~~ 다 넘어지고 일어나고의 반복입니당~~ 김영희씨 화이팅 ❤❤❤
@korean-english7436 92
2024년 2월 26일 9:44 오후상처없는 사람 없겠지만
상처를 치유하려고 노력하는 사람과
상처를 방치하는 사람과는
엄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고아원에서 인생을 배워서
사람과 관계를 맺거나 소통하는데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60대 나이가 되도록
외롭고 고단한 여정이었지만
그동안 잘 버텨주고 삶을 지키며 살아온 것을 가장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아픔과 상처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자신을 아끼며 존중한다면 밤하늘의 별이
더 빛남을 배웠습니다.
강의에 위로를 받았습니다.
김영희님의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yeonghwalog 80
2024년 5월 24일 11:51 오전말자할매 너무 좋아요~~~❤
@드리미-l2h 74
2024년 2월 27일 7:29 오전강연 잘 봤어요! 어렵고 힘든 고비를 이겨내고 개그콘서트 소통왕 말자할매를 통해 다시 부활한 김영희님 보니까 기분이 좋고 행복하네요. 정말 열정을 다하면서 진정한 희극인이라는 게 느껴지네요. 프로그램 보면서 저도 누군가의 고민을 들어주고 그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은 마음이 생겼네요.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이해하고 배려하는 노력도 이어가볼게요. 앞으로 오래오래 우리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전하길 바라면서 응원할게요^^
@코스모스-q8k 72
2024년 5월 15일 12:01 오전동치미에 김영희씨 자주 나왔으면 합니다 남편분 정말 잘만났어요 매사에 긍정적이라서 좋아요
@impactjoan 72
2024년 2월 27일 2:25 오전영희씨의 힘들었던 시간이 밑거름이 되서 이젠 다른사람을 위로하고 상담도 해줄수 있는 큰 나무로 자라고 있음을 보게됩니다. 팬으로써 그 힘든시간 잘 통과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그리고 많은이들이 영희씨의 공연을 통해 위로받고 있으니 불안해 하지 말라고 응원합니다
@김명숙-y3g9j 66
2024년 4월 11일 3:14 오후말자할매 패션이 너무 잘 어울려요 유트브보면서 웃을수 있어서 감사해요 열심히 하시는 모습 좋아요 응원합니다
@인생디자이너1호강사 65
2024년 3월 21일 3:49 오후어떤분께 "너도 하나야" 이말이 나에게 해주는 위로가되는 울컥하는 말이더라구요~김영희씨 저도 자식이 집단폭행을 당해서 가해자들과 주동자부모의 행동과 언행에 큰 상처로 자살하려다 실패했던 그 힘겨웠던 시기를 극복하고 가난을 벗어나려고 자격증도
많이 취득하고 늦깎이 대학생으로 작년 8월에 4년제 청소년교육학과를 5년만에 졸업하고 덕분에 아침마당에 출연도 했지만 코로나여파로 그 후유증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도 저때문에 힘이난다고 하시는분 비가오면 내가 해주던 따뜻한말이 생각난다는 아가씨 사업실패였던 어떤분도 밖으로 뛰쳐나갈수 있겠다고 하셨던분들 매주월요일마다 장애인분들이 저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저도 늘 사람공부 심리공부 계속하고 나 자신에 대한공부까지 열심히 살고 있답니다~^^
우리서로 응원해줍시다~^^ㅎ
저는 비록 경제적 어려움이 있지만 인생디자이너강사로 열심히 노력하며 매일매일 웃음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회복지사 자격증 웃음치료 레크리에이션 노랭강사 자격증도 따고 매일매일 공부하는 모습보며 우리 작은아들이 몇년전에 엄마는 세바시 언제 나가? 했던 말이 영희씨가 저대신 제가 하고픈말하며 세바시에 출연하신것 같아 대리만족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
@유승연-q1i8f 64
2024년 3월 27일 9:25 오전넘 잼나다 영희씨
동치미에도 매회 나왔으면 좋겠어요
@박종숙-g6x 64
2024년 2월 26일 6:55 오후김영희님 강연잘들었습니다. 늘 밝은 줄알았는데 우울한 날들을 보내셨다니 강연 듣고 놀랬습니다. 괜찮아 괜찮아.~라고 말해주는 내편. ..안괜찮아도 괜찮아 괜찮아~ㅎㅎ 밝은 남편님과 함께하고 계셔서 그런지 영희님 얼굴에도 빛이나는듯 합니다. '나'를 알아가는 공부를 넘어 다른 분들의 마음도 읽어주시는 공부를 하고 싶으시다는 영희님 마음이 따뜻한거 같습니다. ~~❤
@thejinie0130 63
2024년 2월 27일 12:35 오전영희씨의 갖은 풍파를 시청자로서 관객으로만 봐 온 사람입니다.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보니 그간 기사나 이런 영상이 있으면 선플로라도 에너지를 드리려고 했던터라
세바시에서 어떤 얘길 하시려나 막내동생 바라보듯 걱정반 기대반으로 영상 다 봤어요.
말자할매 보며 정말 기뻐하고있었는데 일상도 즐거움이 더 많아진것 같아 정말 보기좋아 제 기분도 좋아집니다. 멋져요❤
@독수리오남매-z6y 59
2024년 3월 1일 2:51 오후예전엔 몰랐는데
김영희님 너무 좋아졌어요~~~
완전
@라푼젤리 53
2024년 3월 16일 9:27 오후단단한 가족이 있기때문에
영희씨가 더 단단해진거 같아요~
@rosajung0129 51
2024년 3월 1일 7:24 오후말자할매 넘 재밌어서 그거만 찾아봐요
웃음포인트를 정확히 아시는 분
완전 웃기고 속이 시원해요~
@moonsky829 50
2025년 11월 12일 7:53 오전영희씨 큰공부 하시고 단단해지셨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지혜영-z8h 49
2025년 8월 7일 12:14 오후멋진 분
아름다운 분
견디고 버티어내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영희님
살아주셔서
선한 영향력을 끼쳐
주셔서 고맙습니다 ❤
@박정숙-s3y 48
2024년 2월 29일 8:54 오후개콘 부활 축하합니다^^ 영희씨 힘든시기 잘 견디고 소통왕 대박입니다 너~~무 즐거워요^^
@이혜경-p6i 47
2024년 3월 19일 2:20 오후저는 흥과 끼가 없는데, 신나게 살아요 ㅋㅋ뭐지!!
@우경이-q8r 46
2024년 3월 2일 9:56 오후영희야 응원해ㅡ
@kwon_mj5169 45
2024년 3월 25일 8:01 오후우리 행복하게 살아요.
영희씨 멋지십니다.😊
@greenrhee1965 42
2024년 5월 28일 11:35 오전괜찮아~ 란 말에 울컥하네요😊
많은 고민을 들어주며 소통하는 영희씨 파이팅🎉
@pwhale7731 42
2024년 3월 27일 8:30 오후응원합니다😊
@jjdjung9176 37
2024년 5월 6일 9:42 오전김영희님을 좋아하는 펜입니다
동치미에도 빠짐없이 나와주셨으면합니다
@김유미-q6p 34
2024년 2월 29일 6:02 오후난 김영희 조아 ❤
@tmc-o2o 34
2024년 7월 8일 4:20 오후엄청난 내공...이었던거군요
@차희박-h6q 32
2024년 6월 29일 10:12 오전우리식구. 영희씨때문에 일주일에 한번 초생달. 눈과입이됩니다. 핫팅.
@김현옥-g5z 31
2024년 7월 25일 3:30 오후이상황에 웃으면 안되는데 웃음이나오네 울픈데. 영희씨살아있어 감사해요 요즘소통할매로 희망을 주잖아요
@gracepark2050 30
2024년 3월 21일 8:23 오전도전은 아름답다!!
김영희씨의 노래강사 도전은 많은이에게 힘이 될겁니다
건미노홧팅!!
@zolrazolra1857 29
2024년 3월 18일 7:30 오후멋찌다!!!!!김영희❤️
@터울-w8n 28
2024년 10월 16일 12:53 오전영희님 존재 자체가 힘을 주는 것 같아요..좋은 강연 감사합니다
@원하는대로-k1y 27
2024년 3월 4일 3:43 오전김영희 멋있다 ❤❤❤
@jordanjun6759 26
2025년 10월 25일 6:11 오전말도 잘하네...
@황영란-i9y 23
2024년 3월 20일 9:19 오후말자할매 완벽해요~~~ 웃음과 감동~~~
@흰머리소녀-b9l 22
2024년 3월 8일 7:53 오후김영희씨 이렇게 되기까지 얼마나 힘드셨어요.
잘 이겨 내셨내요.
영희씨 개그만 찾아보는 팬들이 많답니다.
김영희 화이팅 ~~
@freeAce7575 19
2025년 5월 1일 11:34 오전다시 개콘 시작할때 그마음 잊지마세요
다시 인기가 좋아졌다고 변하지마세요
소통할매 재밌게 보고있어요 고마워요
@도소희-j5g 19
2025년 12월 22일 8:26 오후얘기를 들으면서 나도모르게흐르는눈울 영희씨 이제는계속 승승장구 하세요.
@gift71 18
2024년 4월 9일 6:14 오전살아야 합니다
@user-nd8by9wl6f 18
2026년 1월 6일 7:50 오전영희언니 저는 헤어디자이너로 근무중입니다 ㅎㅎ 요즘 좀 많이 힘들어서 힘 얻는 영상을 찾다가 언니 영상이 뜨길래 지금 몇번째 보는중입니다 ㅎㅎ 힘이 납니다ㅜㅜ 이 힘든 순간을 잘이겨내보겠습니다 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망구어 16
2024년 5월 19일 12:38 오전김영희 연예대상 예감..
@아보하아보하 13
2025년 8월 31일 2:08 오후저 며칠전 사람에게 뒷통수 제대로 맞았습니다 어떻게 극복을 해야하나 울기도해보고 티비보며 생각을 돌려도보고 내앞에 놓인일들을 닥치는대로 해보며 극복하려해도 쉽지 않더라고요 그런와중에 유투브에서 우연히 정말 우연히 말자할매 프로그램을 보게되었어요 프로그램을 알고는 있었으나 볼 생각을 못했는데 어떻세 우연히 보게된건지도 신기하고요 그래서 말자할매 프로그램만 주구장창 몇십회를 연달아 시청하며 정말 다 잊고 하루종일 웃고 다른 사람들의 고민을 들으며 큰 위로받았고 김영희씨 의 쿨하고 털털하면서 진지한 명쾌한 답변이 너무 지혜로워요 재치는 물론 말씀도 얼마나 잘하시는지 정말 고마워요 김영희씨~ 존재만으로 고마워요....김영희씨는 그런존재입니다....
@수인브릴리엣 13
2025년 12월 25일 9:04 오후김영희 좋다 좋다선한영향력으로 많은 웃음 주세요 응원합니다
@자스민-j9b 8
2026년 1월 7일 11:29 오전시니어를 위해 뭐가 계획한다는 말을 들으니 시니어로서 너무 좋습니다.
@네잎클로버-c2u 8
2026년 2월 21일 2:26 오후❤❤❤ "받은 복을 세어 보아라" 이 찬양 부르면서 감사한 마음으로 주신복에 누리며 사시면 됩니다. 건행 !!!
@선아-j1k 8
2026년 2월 8일 2:33 오후김영희 개구우먼~
요즘 다시보입니다
많은 경험을 통해 오늘의 말자할매가 된 당신을 응원합니다
잘 살아주었어요
많은이에게 희망과 웃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AnyangPlayZone 7
2025년 9월 22일 6:51 오후밝은 모습에 가려진 어두운 모습이 있으셨군요. 귀한 남편분 만나셨네요..행복하게 잘 사세요..
@한미소-p1v 6
2026년 3월 19일 5:57 오후말자할매 넘나 재밌어요
김영희 화이팅!
@onbookk3293 6
2026년 2월 21일 9:38 오후영희씨의 말을 듣고 눈물 흘렸어요. 눈물이 말랐던 제가.
@sebasi15 4
2024년 2월 26일 6:24 오후세바시를 오마주하여 '당신을 바꾸는 시간, 당바시'라는 세계관으로 많은 사람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해주는 할머니 역할, 개그우먼 김영희님이 원조 세바시에 찾아왔습니다! 끝까지 보신 분들은 세바시가 특별히 준비한 깜짝 선물 영상까지 보실 수 있답니다! 😛🧡
[책이벤트] 댓글로 강연의 소감평과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세바시 강연자분들의 책 중 한 권을 큐레이션하여 책 선물로 드립니다! (참여기간 2/26~3/4 당첨발표 3/5)
@윤형심-n8h 3
2026년 3월 31일 10:56 오전괜찮은 최고남편을 만났네요
@정경숙..힘네세요 3
2026년 4월 17일 6:28 오후그다음에는
말짜할메보다
더노력해서교수로🎉
@user-rj5rt9ee5j 2
2024년 2월 26일 6:34 오후말자할매 많이 힘드셨군요...ㅠㅠ
@karlseong3239 2
2024년 2월 26일 6:57 오후김영희씨를 한동안 TV로 볼 수 없었어서 잠깐 쉬는 시간인줄로만 알았는데 많이 힘드신 시기가 있으셨군요.. 저도 요즘 근무환경이 바뀌었는데 예전보다 사실 좋지않게 바뀐것 같아 자꾸 부정적으로만 생각이 들고 게다가 일처리도 마음처럼 되지않는것이 연달아 일어나다보니 집에와 쉬면서도 쉬는것같지 않아 속이 많이 아렸었는데 우리 말자할매 김영희씨 말처럼 주변을 의식하기보다 나에대한 공부를 많이하려합니다.
그리고 영희씨 남편처럼 저의 가족도 부정적인 저를 잘 받아주고 때론 혼도 내는 긍정적인 사람인데, 이 사람을 위해서라도 책임감을 느끼고 쓸때없는 걱정으로 우울한 분위기를 만들지 않겠습니다. 이 영상을 본 모든분 긍정적으로 사시길 기원합니다!
@user-yo8gb6br1e 2
2024년 2월 26일 7:15 오후아 김영희 님도 그런생각하신적이 있으시구나...밝으셔서 몰랐어요...사람들은 누구나 다 힘들어요 힘들내세요...^^
@ermite-q2k 1
2026년 6월 22일 1:41 오후두분 토론 때 김영희씨 팬 되고 이제는 말자쇼 광팬 입니다
@백승의-d6f 1
2026년 5월 16일 7:24 오후말자할매 화이팅
김영희 응원합니다
@백승의-d6f 1
2026년 5월 16일 7:23 오후김영희 는 참 똑똑하고 현명하고 지혜롭다
혜안도 깊다
김영희 를 응원합니다
@aa-ng3ij
2024년 2월 26일 8:08 오후개그콘서트에서 제가 꺄르르 자동 웃음이 나오게 하는 말자할매의 입담🤣
저도 제 가장 취약점 중 하나가 사람에게 받은 상처를 모두 다 내탓으로 돌리는 거였어요. 그래서 한동안 무력감과 우울로 방황하다 더 이상 버틸수없어 병원에 갔어요.
우울증일 줄 알았는데 다른 병으로 인한 거였지 제가 가진 성향 때문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태어나서 성인이 된지 한참 지난 지금까지 나는 한심하고 노력도 안하는 사람인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그게 아니라 뇌 문제였다니...
나를 원망했던 긴 시간들이 무의미하게 지나가서 너무 아쉽더라구요. 좀 더 빨리 병원에 가볼걸...
저도 사람을 좋아하지만 반대로 상처받을 땐 사람이 싫고 무섭고 두려워요.
그럴 때마다 회피라는 선택을 했지만 늘 후회가 따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이젠 정면돌파하기로 저와 약속했어요. 상처에 지지말고 내가 나를 달래고 토닥여주기로요.
김영희 개그우먼님도 자신을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길 응원할게요! 말자할매 너무 재밌어요❤